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466
강철새잎
#파인애플요리 #칵테일새우요리 #파인애플새우볶음밥만들기 #일본볶음밥소스활용
집에 파인애플도 남아 있고, 볶음밥모둠야채도 있고, 거기에 지단도 남았습니다. 고슬고슬하게 지어낸 밥도 있으니 이때에는 볶음밥을 하면 딱인 날입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밥은 동남아시아이고, 볶음밥소스로 사용하는 두가지의 소스는 일본식이고, 지단과 파기름이 들어가니 이건 또 중식이고,, 에라 모르겠다의 파인애플새우볶음밥입니다. 냉장고 털이에는 장땡인 것이 바로 볶음밥입니다.
볶은 후에 파인애플, 칵테일새우를 넣어 줍니다. 그리고 같이 잘 섞어가면서 볶아 줍니다. 칵테일새우가 익은 것이라서 나중에 넣어 주었습니다.
잘 볶아지면서 수분이 나오게 됩니다. 그 수분은 밥을 넣으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고슬고슬하게 지어진 밥을 넣어 주고 지단도 넣어 줍니다.
이때에 두가지의 볶음밥소스를 넣어서 간을 맞춰 줍니다. 이러한 소스가 없으시다면, 굴소스와 소금으로 간을 맞춰 주셔도 됩니다. 잘 섞이도록 고슬고슬하게 볶아 줍니다. 특히 밥이 서로 뭉쳐지지 않도록 으깨면서 볶아 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한 밥은 고들밥이라서 볶음밥으로 딱이였습니다.
계란지단을 넣어서 마치 계란을 넣어서 만든 계란볶음밥처럼 되었습니다. 간을 보니 딱 맞습니다. 간이 부족한데 라고 생각하시면 굴소스나 소금간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완성그릇에 담아 주고 위에 파슬리가루를 뿌려 주었습니다. 일본소스를 활용한 볶음밥!!! 중식인 듯, 일식인듯,,, 퓨전과 같은 파인애플새우볶음밥 완성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