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가루에 파슬리가루를 넣어 섞어 주세요.(레드페퍼,피망 등등 다양하게 활용)파슬리가루는 1g이 안되게 넣었는데 정해진 양이 없구요. 손이 가는대로 느낌대로 넣으시면 된답니다.! 아 그리고 빵가루는 마트에서 파는 걸 사용하셔도 되고 냉동실에 식빵을 얼려 뒀다가 찢어서 믹서에 갈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계란 1개에 소금 & 후추를 넣어 풀어 주세요. (간 맞추기)
손질된 오징어는 끓는 물에 데쳐낸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합니다.(키친타올 이용) 데쳐낸 오징어는 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튀길때 심하게 튄답니다. 꼭 물기를 제거 해주세요.
오징어를 전분가루에 묻혀주세요.
밀가루를 입은 오징어를 계란물에 담궜다 빼주세요.
빵가루에 잘 버무려주세요.
1/2은 요렇게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 두었답니다. 생각날때 꺼내서 튀겨 드시면 되는데요. 바로 만든것보다 맛은 좀 떨어지구요. 겹쳐서 냉동 하시면 달라 붙은채 얼어 버려서 담번에 꺼내기 힘들어요. 달라 붙은 튀김을 억지로 떼어 내면 ..튀김가루가 조금 떨어질 수도 있구요! 어쩔 수 없이 남으면 냉동 보관하시고 그게 아니라면 한번에 다 튀겨서 드시길 권장 합니다.
칠리소스, 케찹,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후추 약간 넣어서 소스 만들어 찍어드세요.
오징어링은 오일이 많이 필요 없답니다. 튀김이 약간 잠길 정도 굽는다는 느낌으로도 충분하지요. 정말 빨리 익으니 타지 않도록 주의 하시구요. 분량대로 사용하시면 재료가 딱 - 맞을거예용. 저는 딱 떨어지던데 요리하는 사람 손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구요. 그리고 사진 찍느라 용기에 담았지만, 일회용 비닐에 넣고 흔들어 주셔도 되구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