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냉동피자는 이미 꺼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먼저 파스타소스부터 만들어 줍니다. 양파는 다져서 준비한 후에 올리브오일 두른 팬에 다진마늘를 넣고 볶다가는 양파를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양파가 어느 정도 볶아졌다면 이제 해동시킨 고기완자와 냉동가리비관자, 그리고 토마토를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고기완자가 양이 적어서 가리비관자도 넣어 주었습니다. 없으시면 당연히 패스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3분미트볼을 이용해서 미트파스타를 만드셔도 좋습니다.
달달 볶으면 자연스럽게 물이 생깁니다. 토마토에서도 생기고 관자에서도 생기겠죠. 여기에 소금, 후추, 바질가루를 넣어 줍니다.
그리고 토마토소스를 넣어서 팔팔 볶듯이 끓여 줍니다. 팔팔 끓어오르고 잠시 불을 꺼주세요. 일단 파스타소스는 완성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피자 준비를 해야겠지요. 오뚜기 불고기피자입니다. 의외로 상당히 크지요. 2-3인용이라고 하니까 충분히 배터지게 두사람이 먹을 수 있는 양이기도 합니다.
전자렌즈사용가능하고, 그냥 후라이팬에 구우셔도 되고요. 후라이팬에 구우실때에는 뚜껑을 닫고 구우셔야 피자가 제대로 잘 익게 됩니다. 오븐에서는 200도에서 10-12분이라고 되어 있네요.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역시 오븐인 듯 싶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실려면 에어프라이어용량에 따라 등분을 해서 구워주시면 오븐과 비슷한 비주얼이 될 듯 싶습니다. 비록 잘라진 모습이기는 하지만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