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누와즈를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세요. 그 다음 한번 체에 내려주시면 훨씬 더 곱게 나올꺼예요. 케이크팝 만들기는 노오븐 베이킹이라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기 할 수 있거든요.
그 다음 생크림을 넣어주세요. 우유나, 녹인버터로도 대체가능하단거 아시죠? 좀 더 달달한 맛을 원하신다면 연유나, 꿀을 넣어주셔도 좋겠지요?
그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동물모양을 만들어 주실꺼라면, 귀 모양도 만들어 주시고 하트모양으로 해도 되고, 다른 모양으로 만들기하셔도 되요.
그 사이 코팅초콜렛을 화이트는 반반 나눠서 딸기와 다크에 넣어서 같이 중탕으로 녹여주세요. 데코펜의 경우에도 따뜻한 물에 넣어서 녹여주세요.
따뜻한 물에 이렇게 녹이고 있는데요. 그냥 위생팩이나, 지퍼백에 코팅초콜렛 넣고 녹여주시면되요. 누가 집에서 초보자가 템퍼링을 신경쓰겠어요. 빼빼로데이에 템퍼링이란 단어를 쓰면서 어렵게 만들고 싶지 않답니다.
짜잔. 그리고 동물모양으로 귀엽게 만들것은 이렇게 귀부분은 데코 초코펜이나 녹여놓은 초콜렛을 활용해서 귀를 부착해주세요.
귀엽게 동물 5마리 나가십니다. 진짜 귀엽지 않나요? 저희 아이들 빼빼로데이때 이거로 만들어줄까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니 말이죠.
이제 롤리팝처럼 형태를 만들기 위해서 바를 꽂아줄것인데요. 녹여놓은 초콜릿을 묻혀서 꽂아주세요. 간단하고 편한 케이크팝 만들기의 제일 뭐랄까 신경쓰이는 부분이죠. 왜냐면 이 부분이 제대로 안되면 툭 하고 빠지니까 잘해주셔야해요.
짜잔. 전 이렇게 꽂아주고 굳기를 기다립니다.
다 굳었으면 이제 초콜릿에 풍덩 코팅을 시켜주세요. 색감을 진하게 하고 싶다면 코팅한번하고 말리고 다시 한번 풍덩 초콜릿 샤워를 해주시면
달콤함이 더 늘어날꺼예요.
그리고 그렇게 초콜릿이 굳어가는 사이에 빼빼로데이답게 이제 조금 소녀스러움의 데코를 해줄까요? 데코펜을 들고 우리의 소녀스러움, 여성스러움이 발휘될시간.
그렇게 해서 완성된 빼빼로데이에도 좋을 간단하고 달콤하게 대비하는 케이크팝 만들기가 끝이 났어요. 그리고 포장은 이렇게 빵끈으로 질끈 감아주기만 하면 끝. 아주 간단해요. 나는 베이킹에 소질도 없다. 그리고 더군다나 오븐도 없다. 재료도 없다 하시는 분들 케이크팝 만들기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퀄리티가 나올 것이예요.
여기서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모든지 1000냥에 살 수 있다는 그 곳 다*소 있죠? 거기에 가면 초콜렛도 팔아요. 저 바모양이 없다구요? 그러면 그 곳에서 스트로우 있죠? 빨대. 그것을 잘라서 쓰세요. 그리고 포장지요? 한켠에 둘러보면 도일리도 있고, 또한 데코펜, 포장끈도 다 있고 리본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거죠.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