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프리타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달걀입니다. 달걀 5개와 빵, 양파, 베이컨, 올리브, 체다치즈, 소시지를 준비해 주세요. 사진에는 없는데 우유 1컵도 준비해 주세요. 빵 대신 감자를 살짝 삶아서 넣으셔도 되구요.. 올리브가 대신 데친 브로콜리나 시금치 등을 넣으시면 더 좋습니다. 전 집에 올리브가 많아서 초록색 야채 대신 사용했습니다.
후랑크 소시지는 칼집을 넣어 주시고 베이컨은 2cm 크기로 잘라 주세요.
양파는 잘게 다져 주시고 빵도 2cm 크기로 잘라 주세요. 먹다가 냉동실에 넣어 둔 빵이 있으면 이럴 때 사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빵을 2개 넣으려고 잘랐는데.. 팬에 넘치더라고요. 그래서 1개만 넣어 주었습니다. 식빵은 2개 정도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달군 팬에 베이컨을 볶다가 다진 양파를 함께 넣고 노릇노릇하게 볶아 주세요.
후라이팬을 키친타월 등으로 한 번 닦은 후 식용유를 넣고 후랑크 소시지를 구워 주세요.
달걀에 우유와 소금 약간을 넣고 잘 섞어 주세요.
후라이팬에 볶은 양파, 베이컨, 소시지, 빵, 달걀물을 넣고 올리브도 올려 주세요.
체다치즈 간 것도 올려 주세요. 피자에 뿌려 드시는 초록색 체다치즈보다는 마트에서 덩어리로 된 치즈로 구매해서 강판에 갈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맛있습니다. 이유는 피자에 뿌려 드시는 체다치즈는 100% 치즈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소시지 프리타타는 오븐에서 구우면 표면이 노릇노릇하게 되어 예쁘게 구워지지만 후라이팬에 구워도 맛에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약불에서 뚜껑을 닫고 달걀물이 익을 때까지 구워 주세요. 좀 시간이 걸립니다.ㅋㅋ 뚜껑이 없으시면 쿠킹호일을 덮으시면 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