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질된 파인애플은 작은 한입 정도의 크기로 잘라 주세요. 분량의 마요네즈 소스를 계량하신 후 작은 한입 크기로 자른 파인애플 몇 조각을 마요네즈 소스에 버무려서 냉장고에 넣어 두세요.
새우는 한손으로 몸통을, 다른 한 손으로는 머리를 잡고 잡아 당겨서 머리를 제거 해요. 새우 다리가 있는 부분을 잡아 당겨, 나머지 껍질을 제거하고 꼬리는 남겨 두어요.
등쪽에 내장이 있어요.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빼주시면 되세요. 손질된 새우는 깨끗히 씻은 후 적당히 물을 털어 내고 소금과 후추 약간씩, 청주1스푼정도 넣어 잠시 재워 두세요. 재워 두었던 새우는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수분을 말끔히 제거 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튀길 때 기름이 많이 튀어요. 꼼꼼하게 수분을 제거 해주세요. 볼에 흰자를 풀고 전분을 넣어 걸죽한 형태의 반죽을 만들고, 손질 된 새우를 넣어 버무려요. (전분 가루에 한번 묻힌 후 반죽에 섞어 주어도 된답니다)
기름을 작게 사용하게 위해서 팬을 기울여 놓은 상태로 준비 했어요. 나무 젓가락을 프라이팬 바닥에 찔러 넣었을 때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는 시점에서 재료를 넣어 주시면 되세요. 브로콜리를 먼저 튀기고, 새우를 튀겨요. 튀긴 재료들은 키친타올에 올려 두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한번 더 기름에 튀겨 주었어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