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0,085
상품목록
main thumb

철판 쏘야볶음

호프집 맥주 안주로 인기만점인 철판 소세지 야채볶음을 올리려구요. 밥반찬으로도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굴소스로 맛을 내는 초간단 소야볶음입니다.
2인분 15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파프리카를 손질 할때는 이렇게 꼭지부분 아래로 1센티 정도를 자르면 씨를 쉽게 제거 할수 있어. 가운데 씨부분만 쏙 잡아빼면 깔끔하죠. 이미 알고 계시는 건데 제가 괜히 올리나봐요. 야채는 미리 한입 크기로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파프리카 손질법 레시피

소세지도 길죽길죽 어슷어슷 썰어서 준비 하시구요. 줄줄이 비엔나로 만드실 분들은 비엔나소세지에 칼집을 넣어 주세요.
소세지 겉면이 노릇노릇 익으면 야채를 넣고 볶아 줍니다. 이때 불은 계속 센불로 유지해 주시고, 타지 않게 계속 뒤적 거리며 볶주세요.
후춧가루를 넣어 주시구요. 취향껏 넣으세요. 넣지 않는것 보단 넣는것이 맛이 더 좋아요. 통후추를 직접 갈아서 쓰시면 풍미가 더욱 좋겠네요. 후춧가루를 넣으시곤 바로 굴소스를 넣어 주세요. 센불에서 재빨리 볶아야 하기 때문에 양념을 볶으면서 바로바로 넣어 주셔야 해요. 대파를 넣으실 분들은 이때 대파를 넣어 주세요. 다른 야채들과 함께 넣으면 대파는 금방 숨이 죽어 버리거든요.
굴소스를 넣은 다음엔 케찹과 설탕을 넣고 양념들이 잘 스며 들도록 타지 않게 잠깐만 볶아 주세요. 소세지는 미리 익혔고, 야채는 센불에서 단숨에 볶아야 아삭아삭 풍미도 좋고 맛있거든요. 오래 볶을 필요도 없지요. 푹 익힐 재료들이 없으니까요.
이제 철판에 기름칠을 약간해서 코팅한 후에 충분히 달궈서 소세지 야채볶음을 올려 주세요.
지글지글 맛있는 철판 쏘야볶음 완성. 사진 찍을때 지글지글 소리 때문에 어찌나 침이 넘어 가던지요. 철판에 소세지 야채 볶음을 올리면 금방식지 않고 오래 뜨거운 상태로 맛있게 먹을수 있지요.

등록일 : 2007-12-23 수정일 : 2015-08-28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요리 후기 1

선경아 2017-04-06 19:40:52

맛있어영 ㅎㅎ 

댓글 21
파일첨부
오이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소고기찹스테이크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우동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밀푀유나베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간장돼지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쪽파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피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잡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새송이버섯조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무생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