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686
상품목록
main thumb
메이플대니얼

냉동식품 활용 초간단 에어프라이어레시피 코코넛쉬림프

에어프라이어의 인기, 요즘도 계속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처음 출시 때 보다 많이 낮아진 가격대와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하고 있어 가정에서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게된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인기 상승과 함께 초간단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레시피 또한 이전보다 훨씬 다양하게 시중에 선보여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요즘 제가 참 만족스러웠던 코코넛 쉬림프 상품을 보여드릴까합니다.

[ 사용 중 에어프라이어 정보 : 필립스 HD9650/96 ] + Tip - 제품마다 화력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하시는 에어프라이어의 앱이나 레시피 가이드북을 참고하여 시간 설정을 해 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1인분 2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집 앞에 새로 생긴 대형 마트에 갔더니 이렇게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0분정도만 조리하면 되는 간단한 상품이 있더라고요. 사실 기존에도 새우튀김 제품은 워낙 많이 나와있어서 자주 봤었는데, 코코넛 쉬림프는 처음보는 것 같아서 얼른 구입해봤습니다. 500G이 들어있으며 꼬리 부분을 제외하고 섭취 가능한 부분만 생각해보면 1파운드 정도 되는 양이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평소에는 13불, 이번에 세일할 때 9.99불에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가격이죠?
일반 오븐에서 8~10분으로 조리시간이 권장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겹쳐지는 부분이 생기다 보니 좀 더 시간을 길게 잡아줘야 하겠더라고요. 넣고 돌리기만 하면, 이자카야나 펍에서 판매하는 비쥬얼의 맛있는 코코넛 쉬림프가 완성되는 간편제품이라 저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최근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유산지를 먼저 깔아줄게요.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코코넛 쉬림프를 넣어줄텐데요. 사이사이 빈 공간이 생기도록 넣어 주셔야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구워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온도 세팅을 해 볼게요. 화씨 375도(°F) [섭씨 190도(°C)]의 온도에서 14분동안 구워주세요.
보니깐 아랫 부분도 바삭하게 아주 잘 구워졌더라고요. 만약에 중간에 확인해 보셨을 때 아랫부분이 눅눅하다면 대강 뒤집에서 5분정도 더 돌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소스가 있는데요. 코코넛 쉬림프에 플럼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요. 적당히 새콤하고 달콤해서 소스에 콕~ 찍어 먹다 보면 금세 사라진답니다. 평소에 잘 활용하지 않는 냉동식품,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덕분에 이렇게 잘 써보게 되네요. 오늘도 맛있게 즐기세요! :)

등록일 : 2019-11-17 수정일 : 2020-09-21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라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애호박찌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치킨마요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꼬마김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김치수제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이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소고기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연근조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단호박샐러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라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