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밀가루 3C, 소금 1/2t, 식초 1T, 달걀 1개, 달걀 흰자 1개를 풀어 넣는다 잘 섞는다. 물 1/2C을 3번에 나누어 넣으며 잘 치댄다. 반죽 위에 올리브 오일 1t를 뿌려주고 키친타올을 적셔 볼 위에 덮고 냉장고에서 30분 간 휴지시킨다.
적양파 1/4개는 얇게 슬라이스해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서 약불로 볶다가 소금 약간과 발사믹 1T를 넣고 천천히 조린다.
가지 1개는 꼭지를 제거하고 세로로 4등분 해서 씨를 발라 작게 자른 뒤 소금 간을 한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는다. 푹 익은 가지는 푸드프로세서에 간다. 식초 1t,겨자 1t, 잘게 다진 바질을 섞고 소금 간하여 가지 케비어를 완성한다.
두 번째 가지는 얇게 썰어 앞뒤로 소금간을 해준 후 베이킹 트레이에 올리브유를 적당히 뿌린 뒤 가지런히 올힌다. 가지 위에 타임을 뿌리고 120도로 예열한 오븐에 20분간 굽는다.
토마토는 꼭지를 떼고 밑에 X자로 칼집을 낸 뒤 끓는 소금물에 데친 다음 얼음물에 넣어 식힌다. 토마토의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뒤 8등분한다.베이킹 트레이에 토마토가 잠길만큼 올리브오일을 붓고 타임을 뿌려 120도로 예열한 오븐에 40분 간 굽는다.
휴지시킨 1의 도우에 간 블루베리 1T를 넣고 치댄다. 블루베리 1Ts를 더 넣고 다시 한 번 치댄다. 밀가루를 묻힌 밀대로 블루베리 도우를 2mm 두께로 밀고 직사각형으로 자른다.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6의 도우를 굽는다.
잣은 팬에서 색이 날 때까지 볶는다. 오븐에 넣은 가지를 꺼내 뜨겁게 달군 그릴팬에 그릴 자국이 남도록 굽는다.
간 블루베리 100g에 올리브유 1T, 식초 1t, 설탕1/2t, 소금 한 핀치를 넣고 잘 섞어 블루베리 소스를 만든다. 블루베리 소스를 반으로 나눠 한쪽에는 올리브유 1t를 더 넣어 샐러드 드레싱을 만든다.
자른 도우에 가지 케비어를 바르고 토마토를 3~4개 올리고 다시 도우를 올리고 겨자 케비어를 바르고 가지를 3~4개 올린 후 도우를 다시 올린다. 그 위에 카라멜 라이즈 된 적양파를 올린 후 바질과 어린 잎을 올려 밀페유를 완성한다. 접시에 밀페유와 블루베리 소스를 올리고 블루베리 샐러드를 곁들인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