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410
상품목록
main thumb
시드님

초간단 파스타 명란파스타 만들기

재료만 있으면 아주 간단하고 편하게 만들 수 있는 이 요리! 좋아하는 최애 식재료 중 하나인 명란은 전 늘 상비해두어요. 파지나 정란 종류별로 구비해놓는 편이지요. 푸짐하게 1kg 쯤 사서 하나씩 비닐에 싸서 급냉해둔답니다. 겨울에 어울리는 따끈한 명란탕, 고소하고 부드러운 명란계란말이 등 다양한 일품요리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초간단 파스타 요리로 명란파스타만들기 소개합니다.
2인분 2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도구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명란은 해동 후 가볍게 흐르는 물에 세척하였습니다. 명란을 껍질에서 알차게 싹싹 긁어내는 방법! 칼등 혹은 저런 작고 날렵한 실리콘 요리도구로 해주심 싹싹 긁어집니다.

트레이 , 조리주걱

파 흰부분은 깨끗하게 씻어 쫑쫑 썰어줍니다. 다진마늘과 대파를 향이 돌도록 올리브유에 볶습니다. 냉장고에 쥬키니가 있어서 단독 명란보다 다채로운게 좋을 듯해 넣어줬어요.

도마 , 조리용나이프 , 볶음팬

약불

파스타면은 8분정도만 삶아주고 바로 건졌습니다. 여기에 명란을 1T정도 남기고 나머지를 넣어주세요. 초간단 파스타 명란파스타 만들기 레시피 이제 면을 삶았던 면수 400ml를 넣어줄 순서에요.

냄비 , 요리집게 , 채반

국물이 돌때 코인육수 2개를 넣어줍니다. 버터 10g도 넣어주세요. 베트남 고추도 3개정도 부셔 넣어주고 통후추도 갉갉해줍니다. 소스가 졸아들어 어느정도 면에 코팅이 잘 되면 완성입니다. 근사하게 접시에 옮겨 완성해주세요~
남은 명란은 요렇게 위에 플레이팅 겸 두고요. 먹을 때 섞어줍니다. 버터를 생략하는 경우 조미김을 잘게 잘라서 위에 데코해주기도 합니다. 버터를 넣으면 풍미가 좋아지는 편이고 생략하면 깔끔하니 개운한 느낌? 같아요.

완성접시

등록일 : 2023-12-08 수정일 : 2023-12-11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시드님

애주가의 삶을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댓글 0
파일첨부
양파절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계란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진미채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만두강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어묵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고구마맛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무김치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치즈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두부샐러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새송이버섯구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