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드는 재료가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할라피뇨 고추를 얇게 슬라이스해서스팸위에 하나씩 올려 완성할거에요.느끼할 수 있는 스팸요리에색다르고 매콤한 풍미를 더해준답니다.저는 저염 스팸 제품을 사용했습니다.부침가루가 없으시면 일반 밀가루,혹은 생략하여 완성하셔도 된답니다.먼저 스팸은 다소 두툼하게,0.7cm 정도로 슬라이스 해 주시고 고추는 0.3cm 정도로 얇게 슬라이스할게요. 저는 할라피뇨가 이곳에서 저렴하고 또 구하기도 쉬워서 사용했지만,청양고추로 대체해셔도 상관없습니다.만들기 더욱 쉽게,고추를 다져서 계란과 함께 섞어서 간단히 옷을 입혀 부쳐내어도 좋을 것 같구요.
스팸에 부침가루를 가볍게 묻혀주세요.너무 두텁게 묻지 않도록,가볍게 살살 털어주세요.
강불에서 3분 예열한 팬에 식용유를 2T정도 두르고,불은 중불정도로 살짝 줄인다음 달걀물을 가볍게 묻혀 부쳐주시고 준비한 고추를 하나씩 올려 주세요.
노릇해지도록 3분정도 굽다가,뒤집어서 살짝 2분정도 더 익혀주시면 간단한 밑반찬 만들기,할라피뇨 스팸전이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스팸요리죠?스팸이 워낙 맛이 좋기는 한데,가끔 마지막즈음 해서는 느끼할 때가 있더라구요.할라피뇨 고추 하나씩 올려서 완성하면 한결 깔끔하고 개운하게 즐길 수답니다.취향에 따라 두께를 달리 해 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두툼하고 큼직하게 부쳐서 베어 먹는 맛이 또 좋더라구요. 뜨끈한 밥 한공기,금세 비울 수 있겠죠?오늘은 집에서 누구나 쉽게 성공가능한,간단한 밑반찬 만들기,할라피뇨 스팸전 함께 만들어봤습니다.쉽고 색다른 스팸요리 찾으신다면,이렇게 간편하게 준비하셔서맛있는 한끼 즐겨 보시면 어떨까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