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의 껍질을 제거하고 0.5 mm 두께로 썰어주고 냄비에 감자가 푹 잠길 정도의 물을 센불에 끓여주고 끓으면 소금 소량 넣고 5분 동안 푹 삶아주세요. 그 후 채에 받쳐 수분을 제거하여 주세요.
5분 정도 삶아주고 이쑤시개나 젓가락으로 큰 덩어리를 찔러봤을 때 부드럽게 들어갈 정도로 익혀주시면 됩니다.
가지를 조금 두껍게 어슷하게 3장 썰어주세요.
주키니 호박도 가지와 같이 조금 두껍게 어슷하게 3장 썰어주세요.
토마토의 윗꼭지를 따고 윗부분을 잘라서 뚜껑을 만들어주고 밑 부분의 꼭지를 살짝만 잘라주는데 세울 수 있게 하기 위해 안의 내부가 흐르지 않을 정도로 작게 잘라주세요. 그리고 토마토의 안의 속을 파주는데 밑에 바닥이 뚫리지 않게 파주세요.
아무것도 두르지 않은 마른 팬에 식빵을 약불에 앞 뒤로 노릇하게 연한 갈색으로 구워주세요. 그 후에 삼각형 형태로 반으로 잘라주세요.
팬에 기름 1 T 를 두르고 중불에 가지와 주키니 호박을 앞 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그 후 키친타올로 기름을 제거해주세요.
팬에 기름 1 T 를 두르고 수분을 제거한 감자를 후추 소량을 넣고 노릇하게 볶아주세요. 그 후 키친타올로 기름을 제거하여 주세요.
소세지는 칼집을 넣어주고 베이컨은 반으로 잘라서 팬에 기름 1 T 를 두르고 중불에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그 후 키친타올로 기름을 제거하여 주세요.
파낸 토마토의 속살을 물에 담가서 씨를 제거하여 주고 곱게 다져서 팬에 기름 1 T 두르고 중불에 수분이 날아가게 볶아주세요. 그 후 토마토 소스 3 T 를 넣고 수분이 날아가고 되직하게 볶아지면 우유 100 ml 넣고 끓여주고 끓으면 슬라이스 체다 치즈 3 장을 넣고 잘 섞어서 소스를 완성해 주세요.
완성한 소스를 속을 파낸 토마토에 넣어주세요. 토마토 안에는 완성된 소스의 양이 절반 정도의 들어갑니다.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접시에 담아서 드시거나 토마토 속을 파내서 담은 소스를 다 먹으면 약불에 끓여서 끓으면 다시 담아서 드셔도 됩니다.
찬물에 담가둔 양상추를 꺼내 수분을 제거하고 올리브유 1 T와 레몬즙 1 t , 소량의 소금과 후추를 넣고 섞어주세요.
준비해둔 평평한 접시에 조리한 재료들을 담아주세요. 중앙에 토마토 속에 담은 토마토 체다 치즈 소스를 놓고 그 주위를 조리한 재료들을 담아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