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자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파인애플 슬라이스로 파는 것으로 조각을 내어서 넣어 주고 양파도 넣어 주고는 갈아 줍니다.
파인애플과 양파를 준 것입니다.
여기에 연겨자를 넣어서 매콤한 맛을 추가로 넣어 줍니다. 연겨자가 잘 풀어지도록 섞어 주세요. 그럼 겨자소스는 완성입니다. 겨자의 콧끝을 탁 치는 듯한 알싸한 매콤함과 더불어서 파인애플과 양파의 단맛이 어우러지는 겨자소스입니다.
당근은 채썰어서 소금간 조금 해주고는 볶아 줍니다. 볶은 당근이 더 맛있어서 볶아 준 것입니다. 날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아서요.
표고버섯은 채썰어서 소금간을 한 후에 볶아 줍니다.
냉동생새우는 팔팔 끓은 물에 데쳐 줍니다. 데친 새우는 찬물에 헹군 후에 물기를 빼 줍니다.
잡채용 소고기입니다. 달궈진 팬에 기름 약간만 두르고 멸치액젓, 후추, 맛술, 설탕을 넣어 주고는 볶아 줍니다. 거의 다 볶아졌을때에 토치를 이용해서 불맛을 내어 줍니다.
월남쌈재료들을 준비합니다. 고기도 다 볶아 놓았으니 파인애플은 먹기 좋게 썰어 좋고 구운달걀이 있어서 편으로 썰어서 준비해 놓았습니다.
그 밖의 월남쌈재료는 삶아낸 새우, 파프리카 3종세트, 오이채, 표고버섯볶음, 당근볶음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재료들을 만드시면 됩니다. 굳이 이 재료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상큼한 과일은 필수이고 새우도 필수입니다. 고기는 좋아하시면 포함시키셔도 되고요.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완성접시에 재료들을 둘러 주고는 가운데에 볶아낸 고기를 올려 줍니다. 그리고 소스는 옆에 두고요.
그럼 손님접대에도 좋고 모양도 좋은 월남쌈 완성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