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555
상품목록
main thumb
밥심은국력

멤브리요 카나페

안녕하세요? 밥심은 국력입니다. 멤브리요는 마멀레이드의 원조로 영어로는 과일치즈라고도 불리며, 과일양갱이나 과일젤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스페인에서는 일반적으로 크래커나 빵에다 치즈와 함께 먹는답니다. 타파스라고 불리는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소량의 음식으로도 자주 먹고요. 유럽에는 과일치즈라 불리며, 와인에 조각치즈와 함께 먹거나 크래커에 얹어 먹는 등 와인안주 및 디저트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색소, 무방부제 천연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에 참 좋습니다. 멤브리요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책에 소개되었습니다. 오늘은 멤브리요로 카나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2인분 15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묵같기도 하고 양갱같기도 한데, 과일이 들어가서 훨씬 새콤달콤하고 젤리같은 밀도가 아주 쫀득하다고 할까요? 양갱은 약간 퍼석한데 비해 멤브리요는 아주 찰집니다.
멤브리요 식빵 카나페 재료입니다. 간단하죠?
멤브리요나 체다치즈는 도마에 종이호일을 깔고 작업하면 달라붙지 않아 좋아요. 멤브리요는 포를 뜨듯 적당한 두께로 잘라준 뒤에 모양틀로 찍어냅니다.
체다치즈도 모양틀로 찍어줍니다. 재료마다 다른 모양틀을 사용하면 좋아요.
완성접시에 크래커를 올리고 멤브리요-오이피클-천도복숭아 등을 올려줍니다. 올리브를 올려도 되고 얹고 싶은 것을 취향에 따라 올리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체다치즈를 올려주면 됩니다.
멤브리요카나페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멤브리요 식빵 카나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식빵은 먼저 구워주세요.
팬을 달군 뒤에 버터를 녹여주고 식빵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약간 식혀줍니다. 식빵도 쿠키커터로 모양을 내주면 더욱 좋지요. 자동차모양의 쿠키커터로 찍어줍니다.
먼저와 마찬가지로 멤브리요를 모양틀에 찍어서 올려줍니다.
멤브리요 식빵 카나페입니다.

등록일 : 2017-06-12 수정일 : 2017-06-1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0
파일첨부
석박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물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버섯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명란파스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무생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삼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대패삼겹살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깻잎장아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골뱅이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라면땅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