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41,931
상품목록
main thumb
귀요미민이맘

아웃백 양송이스프 만들기 집에서 해봐요.

아웃백 런치메뉴는 언제나 사랑이죠~
갈때마다 메뉴는 다르게 골라도 언제나 변함없이 주문하는게 있었으니 바로 아웃백 양송이스프!!!
스프는 무조건 양송이스프가 진리라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골라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먹을때마다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맛을 기대하며 마트에 가서 다양한 브랜드의 레토르트로 된 제품을 몇번이나 샀었는데 살때마다 실패...
그래서 나름 큰맘먹고 집에서 아웃백 양송이스프 만들기를 해보기로 했어요.
많이 만들어서 스프로 배채울거라 다짐하면서 말이죠. ㅎㅎㅎㅎ
3인분 6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양송이와 양파, 깐마늘은 다져서 준비해 주시는데 저는 잘게 다졌지만 좀더 양송이의 씹는 식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취향껏 원하는 크기로 다져주시면 되요.
팬에 올리브유나 버터1스푼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넣고 볶다가 양송이와 양파도 넣고 볶아주세요.
볶은 양송이, 양파, 마늘은 따로 그릇에 빼놓고 팬을 정리하신후 루를 만들어 볼께요.
먼저 버터 2스푼을 팬에 녹여주시는데 센불에서 녹이면 금방 타버릴 수 있기 때문에 약한불에서 저처럼 팬을 살짝 기울려서 들고 녹이시면 버터가 타지 않고 잘 녹는답니다.
잘 녹인 버터에 밀가루 2스푼, 우유1스푼을 넣고 재빠르게 볶아주시면 루 완성!!!
루에 그릇에 담아놓은 볶은 양송이, 양파, 마늘을 넣고 우유 500ml를 부어주세요.
생크림도 250ml 부어주면 이제 맛있게 보글보글 끓이며 졸여줄 일만 남았네요.
아웃백 양송이스프를 맛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끓이는 동안 계속 저어 주셔야 한다는거... 잠시 방심하는 사이에 스프가 팬바닥에 눌러 붙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농도를 확인하며 잘 저어 주셔야 한답니다.
어느정도 걸죽하게 스프의 농도가 맞춰진 후 마지막으로 소금, 후추로 취향에 맞게 간을 하면 완성!!!
팁-주의사항
1. 루를 만들때는 버터를 약한불에서 팬을 기울려서 녹여주시면 타지 않고 잘 녹일 수 있어요.
2. 스프가 냄비바닥에 잘 눌러 붙기 때문에 계속해서 잘 저어 주셔야 맛있는 스프를 완성할 수 있어요.

등록일 : 2016-03-29 수정일 : 2016-03-30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귀요미민이맘

반가워요~

포토 리뷰 7
요리 후기 13

맛있게건강해지자 2020-06-10 20:31:12

아침식사로 든든하고 맛있어요 추가로 치킨스독 조금 넣었더니 완전 아웃백 맛나네요  

오리마망 2024-02-25 14:20:24

전 생크림이 없어서 체다치즈 넣었어요. 그래도 맛있네요! 먹기전 레지아노 치즈 뿌려먹으니 더 풍미가 좋아져요! 어렵지않게 맛있는 한끼 뚝딱 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asuka0315 2023-03-05 15:14:25

아래 어느 분 후기처럼 저도 치킨스톡 한 숟가락 넣어서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네요, ㅎㅎㅎ~ 아웃백 부럽지 않은 맛... 

댓글 3
파일첨부
콩나물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잔멸치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숙주나물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대구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이지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카레볶음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간장두부조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가지나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크림파스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