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에 센불에서 달궈주세요~ 모든 재료는 센불에서 볶아 줄겁니다. 센불에서 달궈진 후라이팬에 베이컨과 건청량고추 2개와 다진마늘 1T를 넣고 볶아 줍니다. 베이컨에서 기름기가 나오니 기름은 따로 두를필요는 없답니다. 4. 베이컨에서 기름기가 속속들이 베어나오면.. 숙주와 청량고추를 제외한 야채(양배추,양파)를 넣고.. 후추가루와 소금으로 간해주시며 계속 센불에서 볶아 줍니다~ 야채가 숨을 죽이면 물기 빼놓은 모듬해물을 넣고 볶아 줍니다. 해물을 볶으실때 청주나 맛술을 휘리릭 넣고 볶아주시면 비린맛이 제거됩니다. 이렇게 모든 재료를 센불에서 후다닥 볶아서 준비해주세요.
잘 볶아진 재료들을 냄비에 옮겨 담으세요~ 건청량고추는 제외!! 건청량고추 이젠 버리세요. 재료들을 냄비에 옮겨 담고 진~~한 사골육수를 부어줍니다. 800g이니 4C이랍니다. 보골보골 육수가 끓어오르면 다듬어 놓은 숙주와 청량고추를 마지막에 넣고 한번 더 휘리릭~ 끓여내줍니다. 마지막간은 굵은소금으로!! 후추가루를 더 넣어셔도 됩니다~ 나카사끼 짬뽕은 후추가 좀 넉넉히 들어갑니다!!
미리 면을 삶아 놓았답니다. 면은 취향껏 우동면 사용하셔도 되고 것도 준비되지 않으셨으면 걍 소면으로 준비해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