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를 체에 내려주십시오. 계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두십시오. 흰자를 그릇에 넣고 일정한 방향으로 저어 거품을 내다가 큰 거품이 일면 설탕을 여러번 나누어 넣고, 그릇을 뒤집었을때 흘러내리지 않을정도까지 거품을 저어주십시오. 노른자를 넣으면서 계속 저어 주십시오. 크림 상태가 되면 밀가루를 넣고 날밀가루가 보이지 않게 살살 섞어주십시오(베이킹파우더를 티스푼으로 한스푼 넣어주면 빵이 잘풀어요) 우유와 중탕한 버터를 반죽에 섞어주십시오. 바로 붓지말고 주걱의 기둥이나 볼에 흘러내리도록 부어주어야 거품이 가라앉지 않아요. 내솥의 밑면,옆면에 버터를 얇게 바른 후 케익반죽을 내솥에 부어 주십시오. 부울땐 반죽을 내솥에 가까이 붓지말고 높이를 좀 주세요. 그럼 반죽이 늘어뜨려지면서 밀가루 덩어리가 자연스럽게 풀어지기도 한답니다. 밀가루 덩어리가 보이면 살짝 건들여 주어 떠뜨려주세요. 반죽을 다 부운다음엔 내솥을 바닥에 2~3번 내리쳐 주세요. 기포를 제거해주어야 빵에 구멍이 송송 나지 않는답니가. 뚜껑을 잠그고 메뉴 버튼을 눌러 [만능찜]기능을 선택후, 만능찜 시간을 40분으로 설정한 뒤 [압력취사/백미쾌속]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취사가 완료된 카스테라를 밥솥에 체망을 대고 엎어서 꺼낸 뒤 뒤집힌 채로 식혀주십시오. 뒤집어서 식혀야 빵이 주저 앉지 않아요.
빵이 다 식으면 그림처럼 이쑤시개를 꽂아서 컷팅해주세요. 그럼 반듯하게 컷팅이 된답니다.
그릇에 휘핑크림을 붓고 되다고 여겨지도록 충분히 거품을 낸뒤 슈거 파우더를 넣어주십시오. 슈거파우더는 설탕을 커트기에 넣어서 갈아주시면 되요. 거품을 잘내는법은 거품내기전에 용기는 모두 냉동시켜 차게해주세요. 그리고 얼음을 채운볼에 그릇을 넣어서 크림을 차갑게 유지시켜주세요.
식힌 케익에 생크림을 골르게 펴발라 주십시오. 생크림을 바른뒤 미리 썰어둔 과일을 빵사이사이에 넣어주시고 다시 생크림을 발라서 빵을 덮어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