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볶음에 들어가는 재료들입니다. 샌드위치햄, 베이컨, 프랑크소세지, 그리고 통조림햄입니다.
베이컨과 각종 햄, 소세지를 먹기 좋게 큼지막하게 썰어서 준비해 놓습니다.
콩나물은 데쳐서 찬물에 헹군 후에 물기를 빼 줍니다.
팬에 호일을 깔아 주고 (서린낙지스타일) 양파, 소세지, 통조림햄, 샌드위치햄, 베이컨을 골고루 넣어 줍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데친 콩나물을 올려 주고, 채썬 대파를 위에 올려 줍니다. 그리고 깐마늘을 중간중간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고춧가루를 살짝 뿌려 주고는 불을 키고 익히기 시작하면 됩니다. 즉석에서 구워서 하나씩 하나씩 집어서는 케찹+머스터드 소스에 찍어서 드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드시다가는 낙지볶음양념국물을 한국자 넣어 줍니다. 불은 계속해서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슬슬 매콤함이 올라오면서 그 양념이 베인 소세지와 베이컨을 골라서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이렇게 서린낙지 스타일일로 밥상을 차려 주시면 됩니다. 낙지볶음도 처음에는 그냥 낙지볶음만으로 먹고, 베이컨소세지볶음도 따로 케찹머스터드소스에 찍어서 드시고요.
서린낙지볶음의 레시피는 https://blog.naver.com/kstencil/222780511778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낙지볶음을 모두 베이컨소세지볶음에 부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이렇게 해서 같이 드시는 것이 바로 서린낙지의 마지막코스가 됩니다.
취향에 따라 케찹머스터드소스에 찍어서 드셔도 좋고요. 이렇게 드시면 처음에는 맵지 않았는데, 불이 달궈지면서 점점 매운기가 올라오고, 뜨겁게 되면 극강의 매운맛을 내게 됩니다.
땀주의!!! ㅎㅎㅎ 뜨거울때에 가장 맵게 느껴지게 됩니다. 그래서 불을 끄지 않고 약불로 계속해서 온도를 유지하면서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서린낙지볶음의 레시피는
https://blog.naver.com/kstencil/222780511778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