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고기를 재우기위해서 와인소금과 로즈마리 애플민트를 돌절구에 넣고 소금을 빻아줍니다. 정성이 들어가야 맛있어요.
허브를 돌절구에 빻으면 향이 더 깊어집니다.
3, 돼지 목살 부위에 통후추를 솔솔 뿌려주고 그런다음 와인 허브 소금을 뿌려줍니다.
4,다 완성된 돼지고기는 냉장고에 넣고 30분 숙성시킵니다.
5, 쌀은 이렇게 3봉지로소분해서 1kg 씩 나뉘어서 배달이 되어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너무 좋은 거 같아요 3kg 한꺼번에 포장되어 오는 것보다 꺼내 먹기 좋게 이렇게 한 봉지씩 뜯어서 밥을
지으니 편리하기도 하고 여름철 가끔 습기로 인해 자칫 보관 잘못하면 쌀벌레도
생기기 마련인데 너무 합리적인 포장 용기라 첫째 맘에 들었습니다.
6,이제 쌀 2인분을 계량컵에 담아 깨끗이 씻어줍니다 맛있게 뚝배기에 밥을 지을거에요.
7, 야채는 채썰기를 하는데 아주 가늘게 썰어줍니다.
8, 붉은 고추도 하나 실채로 썰어줍니다.
9,깻잎 15장은 둥글게 김밥처럼 말아서 한꺼번에 채를 썰면 무척 쉽고 잘 썰어집니다.
10,모든야채가 다준비되었어요 적채와 양파는 찬물에 담가둡니다 양파의 매운맛을 빼주고 약간 적채의 색이 베어 플레이팅하면 예쁩니다. 이제 야채들 채반에 물기를 제거하고 밥이 다 지어지면 담아낼거에요.
11,,맛잇는 참드림 쌀밥이 지어지는 동안 마늘 간장 소스를 만들어야합니다.
통깨 1/2작은스푼, 고추냉이 아주소량, 통깨 1/2 작은스푼, 맛간장 4큰술(2인분기준) 모두 잘 섞어줍니다.참기름은 넣지않아요. 고기의 숯향이 참기름에 가려집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