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107
Lime앤Thyme
라앤타 스타일 계란 폭탄 김밥
나는 원래 빵을 오래 가르쳤다. 전에 살던 중국에서는 이아진은 몰라도 나는야빵선생이라 하면 아~하는 사람들도 있었을 정도이고 그 세월이 얼추 13,4년이 되어 지금은 나는야빵선생 이란 닉네임이 내 이름처럼 익숙하게 되었다.
캐나다에 오고 나서 어찌저찌 요리로 많이 노출되고 이번에 새로 계약한 일도 요리 강의 동영상이다 보니 회사에서 빵선생 닉네임을 계속 쓰시겠느냐는 연락이 왔다. 나도 쿠킹을 하며 빵선생아란 닉네임을 쓰는 것이 마음 한 구석에 걸려 왔던 터라 이번 참에 큰 맘 먹고 이름처럼 써 오던 닉네임을 바꾸게 되었다.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Lime앤Thyme이란 닉네임이 영 남의 이름을 집어다 쓰는 양 입에 붙지를 않는다.
요즈음 계란 폭탄 김밥이란 것이 한국에선 유명하다고 한다. 나도 한번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는데 밥 대신 들어 가는 그 계란 지단의 양이 무서울 지경이었다. 줄 서서 사 먹는다는 그 김밥을 라앤타(Lime앤Thyme) 버전으로 만들어 보았는데 나는 밥 대신 계란으로 이루어진 김밥을 먹고 싶진 않기 때문에 우엉 조림을 다져 넣은 밥을 깔아 주었다.
그리고 고추가루에 조물조물 무친 쪼글이 단무지까지 넣어 주고 나니 딸랭이가 오~ 맛있겠다 소리를 연발한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