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를 준비합니다. 마늘은 편으로 썰어 주시고 가지는 큼지막하게 반달모양으로 썰어 주세요. 그리고 컵라면 분말스프를 준비합니다.
숙주는 씻어서 물기를 빼주시고요. 그럼 모든 준비는 완료 된 것이죠~~~~ 엄청난 재료들 아니겠습니까요 ㅎㅎ 진짜 간단하죠.
팬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편마늘을 넣고 볶아 줍니다. 굳이 여기에 페페로치노 같은 매운 건고추를 넣을 필요도 없지요. 왜냐하면 라면스프가 은근히 매콤하거든요~~
그리고 가지를 넣고 라면스프를 넣어 주고는 볶아 줍니다. 일반 봉지라면스프는 다 넣으시면 상당히 간이 짜질 수 있으니 조절을 잘 하시면서 넣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저도 컵라면스프 1/2만 넣어 주었습니다. 봉지라면의 분말스프라면 1/3정도만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후추 조금 넣어 주시고요. 라면스프가 들어가서 붉은색을 띠면서 가지가 익었어요. 옆에서는 당연히 파스타면을 삶고 있어야겠지요. 팔팔 끓은 물에 소금 넣어 주시고 파스타면 넣고 삶아 주셔야 빠른 시간내에 라면스프 파스타를 만드실 수 있지요.
삶아지고 있는 스파게티의 면수를 부어 줍니다. 한국자 정도 넣어 주었어요.
그리고 삶아진 스파게티를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마지막으로 숙주를 넣고 잘 섞어가면서 볶아 주세요. 숙주는 금방 익기 때문에 가장 나중에 넣어 주세요.
알리오올리오파스타에 소금올 간한 것이 아닌 라면스프로 간을 한 독특하고 재미난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면스프 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조금더 이탈리아식으로 파마산치즈가루까지 뿌려 놓으면 여기에 과연 라면스프가 들었는지 알 수가 있을지~~ 라면스프를 넣고 만들었다고 하면 느낄지는 몰라도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