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미트볼을 준비했습니다. 미트볼스파게티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해서 만드는 것이니까요. 요것으로 미트볼 파스타를 멋지게 만들 수 있지요.
샐러드 재료인데 샐러드는 참치에그샐러드인데요. 제가 프라하여행 갔을때에 먹었던 기억때문인지 이 샐러드가 맛있어서 또 만들었어요. 아주 간단한 재료들이지요. 상추나 양상추를 준비하고 삶은 달걀, 토마토를 준비합니다. 달걀은 6등분해주시고요. 토마토도 비슷한 모양과 크기로 등분해 주세요. 상추는 손으로 뚝뚝 찢어서 준비하시면 됩니다.
참치는 기름을 완전히 빼고 준비합니다. 별거 없지요. 토마토, 삶은달걀, 상추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 주고는 참치 올려 주시고요. 거기에 올리브오일, 레몬즙을 뿌려 주시면 끝!!!
이제 미트볼 파스타를 본격적으로 만들어 보죠. 먼저 양파 1개를 다져서 준비합니다. 너무 작게는 말고 새끼손톱만하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팬에 올리브오일 두르시고 마늘 넣어서 볶다가는 양파를 넣고 같이 볶아 줍니다.
볶는 중간에 화이트와인을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간으로 후추와 소금을 해주시고요.
푸른색이 필요할 것 같아서 시금치가 조금 남아 있어서 넣어 주었습니다. 다른 채소로 대체하셔도 되고요. 루꼴라도 좋고 바질도 좋겠지요.
그리고 레토르트제품인 로제파스타소스를 넣어 줍니다. 400g 한통을 모두 넣어 주었어요. 잘 섞어가면서 볶아 주세요.
재료들이 팔팔 끓어 오를때에 3분미트볼을 넣어 줍니다. 미트볼소스맛이 달콤한 맛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단맛을 주지요.
마지막으로 바질가루를 넣어서 파스타의 풍미를 살려 줍니다.
이제 팔팔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파스타면을 삶아 줍니다.
다 삶아진 파스타를 만들어 놓았던 소스에 넣어 주시고 면수는 2국자 넣어 줍니다. 면에 소스가 잘 입혀지도록 잘 섞어주시면 완성입니다.
참치에그샐러드와 3분미트볼로 만든 미트볼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미트볼파스타위에 파마산치즈가루를 솔솔 뿌려 주었어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