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의 경우 키친타올을 이용해 양손으로 힘을 주어 겉면의 핏물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눈에 보이는 힘줄이나 지방 막을 칼로 가볍게 제거해 주세요.
베이컨을 둥글게 말아주시고 실로 수차례 감아 묶어서 잘 고정시켜 보겠습니다.
허브소금과 후추 1/3t로 가볍게 밑간을 해 주세요. 1pc 당 1t정도의 소금을 사용하면 알맞게 간이 맞춰집니다. 앞/뒤로 고루 간 해 주시고 실온에서 15분정도 마리네이드 해주세요.
방울토마토는 익혀서 곁들이면 고기와 조화가 참 좋습니다. 2등분 해서 준비해볼게요!
아스파라거스는 겉면의 껍질 부분을 가볍게 제거해주고 어슷하게 2등분 해서 준비해주세요.
대하와 채소들을 먼저 그릴에 구워 가니쉬로 준비해주세요.
그릴팬을 강불에서 3분간 예열 해 주시고 그릴모양이 나도록 구워주세요. 각 면당 3분씩 구워주시면 적당합니다. 베이컨이 감싸진 둘레 부분은 가볍게 한번 굴려서 노릇함을 더해봤어요. 2.5cm정도 되는 고기 덩어리의 경우 총 6분정도 구워주면 미디움-웰던 정도로 익히실 수 있습니다. 강불에서 중불사이로 불은 조절해주세요.
잘 구워진 안심스테이크는 접시에 담아 2분정도 휴지시켜 주시고 겉면의 실을 모두 제거 해 주세요.
스테이크가 휴지되는 동안 흘러나온 고기의 기름과 육즙을 소스팬에 넣어주시고 먼저 블루베리 과육을 볶아주세요.
블루베리과즙 30ml를 넣고 발사믹식초 1t, 연잎효소 3T, A1소스 2T를 넣고 중불에서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