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치즈의 고소함에 양상추의 산뜻함 그리고 토마토의 새콤함까지!! 피자계의 상식파괴!!
B.L.T 피자!! 상상이 안가시죠?? B.L.T샌드위치는 들어봤어도, B.L.T 피자는 처음 들어보시는 분 많으시죠?? ㅎㅎ 간단하고 재밌는 피자!! 반전이 있는 피자랍니다. 피자헛의 ‘시크릿가든피자’ 들어보셨죠?? 그거랑 비슷하답니다. 도우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치즈를 올려 구운 후 그 위에 갓 버부린 양상추 샐러드를 올리고, 구운 베이컨 조각을 올린 피자!!
이거이거 맛이 상상이 안가신다구요?? 정말 반전입니다. 정말 개운하고 맛있답니다. 피자의 느끼함은 어디로 사리지고 산뜻하답니다.
칼로리
269kcal
cooking time
1시간
재료
또띠아, 피자치즈, 샐러드, 베이컨, 토마토소스, 샐러드소스
먼저 야채를 씻어 체에 받쳐 물기를 제거해둡니다. (저는 그냥 마트에 있는 샐러드를 구입했답니다^^) 그 다음 잘게 썰은 베이컨을 기름 살짝 두른 팬에 튀기듯이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피자위의 토핑으로 쓰일 것이기 때문에 바삭하야 식감이 좋답니다^^) 자 후라이팬 위에 또띠아를 한 장 깔고, 그위에 토마토소스를 넉넉히 발라주세요~ 그다음 치즈를 올리고,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녹을 때 까지 구워 줍니다. 치즈가 녹을 동안 샐러드를 샐러드 소스에 버무려서 준비합니다. (저는 또띠아 안에 있는 소스를 이용해 보았어요~ 또띠아를 샀을 뿐인데 이런것도 주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 치즈가 녹으면, 후라이팬에서 또띠아를 접시로 옮기고, 우선 썰어 주세요!! (나중에 샐러드를 올린 후 썰면 샐러드가 떨어지고 눌리면서 물이 흐르면서 식감이 영 좋지 않답니다ㅠㅠ) 썰어놓은 피자위에 샐러드를 올리고, 그 위에 베이컨을 뿌려주세요~ 자~~ 완성!!!! 이게 피자라니 믿어지시나요?? 샐러드에 숨어버린 피자도우!! 먹을때는 이렇게 도우를 접어 그 안에 샐러드를 가득!! 완전 완전 대박!! 너무너무 맛이 좋답니다. 샐러드가 올라가서 야참으로도 부담이 없답니다!! 피자가 먹고싶은 날 한번 도전해보세요~ 또띠아라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크기도 작아 혼자 해먹기도 아주 만점이랍니다. 아이들하고 간식만들기로 해 보셔도 정말 재밌있답니다. 이번 주 우리 이렇게 피자 만들면서 즐겨보아요~~~^^ http://blog.naver.com/hanami75/110150664053 (많이들 방문해 주세요..)
등록일 : 2013-03-23 수정일 : 2013-03-2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