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에 버터를 먼저 녹인 후 밀가루를 넣고 중간불에서 약 3-4분 정도 볶으세요. 우유와 물을 붓고 중간 불에서 걸쭉한 농도가 될 때까지 5분 정도 끓여 주세요.
우스터소스와 케첩을 넣고 1분 정도 더 끓인 후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해주세요. 전 밀가루가 뭉쳐서 체에 한 번 걸러 주었습니다.
노랑, 빨강 파프리카도 사방 1cm로 잘라 주시고 양파는 잘게 다져 주세요. 양송이 버섯은 슬라이스해서 준비해 주세요. 브로콜리는 가운데 줄기 부분은 떼어내고 머리 부분만 잘게 자른 후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2분 정도 삶아 찬물에 헹구어 주세요. 냉동 칵테일 새우도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주세요.
센불에서 달군 팬에 닭고기를 넣고 볶다가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파프리카와 양송이를 넣고 볶아 접시에 모아 주세요.
중불에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넣고 양파를 넣고 볶다가 밥을 넣고 돈까스 소스와 토마토 케첩을 넣고 볶아 주세요.
마지막으로 볶아 놓은 닭고기와 파프리카, 양송이 버섯, 브로콜리, 새우를 넣고 잘 섞어 주신 후 불을 꺼 주세요.
볼에 달걀을 풀고 소금을 넣고 잘 섞어 주세요. 중불에서 달군 후라이팬에 풀어 놓은 달걀을 붓고 달걀이 익기 전에 젓가락으로 살짝 휘저으면서 중불에서 익혀 주세요.
달걀이 익으면 큰 접시에 달걀지단을 펼쳐놓고 볶음밥을 달걀지단 반 정도만 올린 다음 나머지 반 쪽을 접어 올려 주세요. 반달모양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