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간것에다 청주1작은술과 후춧가루를 넣고 미리 밑간을 한뒤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오일을 조금 두르고 달달 볶아 식히면서 여분의 기름기를 빼주세요.
달구어진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다진마늘과 양파를 넣고 달달 볶아 향을 내주세요. 토마토페이스트+물+핫소스를 넣고 끓여주세요.(중간불에 저어가면서)
뽀글뽀글 끓어오르면 유기농황설탕+오레가노+파슬리가루+레몬즙+월계수잎+소금+후춧가루를 넣고 잘 섞어준뒤 미리 볶아두었던 돼지고기간것을 넣고 약불에서 저어가면서 끓여주세요. 피자소스가 완성이 되면 식혀주세요. 이때, 월계수잎은 빼주시구요.
피자토핑은 각 가정의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준비하심되요. 야채들은 미리 팬에 살짝이 볶아주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피자가 완성이 되었을때 물이 생길수 있거든요. 프랑크소세지는 뜨거운 물을 부어 여분의 기름기를 제거해두세요.
삼겹살은 끓는물에 청주1큰술+통후추6알+정향조금+로즈마리조금을 넣고 살짝 데쳐주세요. 넘 오래 데치시면 나중에 피자를 먹을때 딱딱해진답니다. 데친 삼겹살은 먹기좋게 잘라 간장1작은술+참기름1작은술+후춧가루조금을 넣고 밑간을 해두세요. 만약, 삼겹살을 데치지않고 그냥 피자에 넣고 싶으시다면 그렇게 되도 된답니다. 어디까지나 먹는이의 취향껏.
반죽을 마친 쌀피자도우는 10분간 중간발효주세요. (쌀가루는 1차발효가 없답니다.) 중간발효가 끝난 반죽은 밀대로 밀어서 버터칠을 한 피자팬에 팬닝하고 포크로 구멍을 쏭쏭 내주세요. 피자소스를 바르고 따뜻한 곳에서 30분정도 발효를 해주세요. (남은 피자소스는 완전히 식은 상태로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다음에 또 사용하세요.)
각 가정의 냉장고사정에 맞게 준비된 피자토핑들을 올리고 미리 데쳐 밑간해둔 삼겹살과 유기농냉동야채들을 올리고
삼겹살 보이세요? 마지막으로 피자치즈를 충분히 올려주세요. 집에서 만드는 홈메이드피자는 모든 재료가 빵빵하답니다. 19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5-18분정도 구워주세요. 각 가정의 오븐사양이 다르므로, 온도와 시간을 가감해서 구워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