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29
심플민
짜빠구리 레시피 짜파구리 만드는 법 스프비율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조합으로 적당한 매콤함과 짭짤한 진한 소스 맛을 동시에 느끼며 감칠맛 나게 즐길 수 있는 짜파구리는 저희 집 아이들이 종종 즐겨먹는 면 메뉴랍니다. 짜계치라고 하여 짜파구리에 계란 치즈의 조합으로도 많이 먹는데요. 딱 단백하게 먹을 수 있는 토핑으로 달걀 프라이 하나만 올려 먹어도 영양도 챙기면서 맛있는 별미 메뉴로 즐길 수 있어요.
두 가지 재료의 조합이기 때문에 스프의 양 조절을 잘해야 짜지 않으면서 두 가지 각각의 면의 맛을 살리며 맛있게 만들 수 있답니다.
여기에 추가로 간단한 김 주먹밥 하나만 추가해도 한 끼 대용으로 대신할 수 있고요. 저희 집 아이들은 이 조합을 참 좋아해서 방학 한 끼 식사 메뉴로 자주 등장하지 않을까 싶어요. ^^ 촉촉한 국물의 양 잘 맞추면서 짜지 않고 각 스프의 깊은 맛은 살리는 레시피고요. 불지 않으면서 맛있는 조합으로 짜파구리 끓이는 법 차근차근 소개해 드립니다.
저희는 반숙 달걀 프라이를 구워 올려주었어요. 단백하고 고소한 맛 더해져 훨씬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짜파게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은은한 너구리스프의 매콤함이 술술 넘어가게 만드는 별미 면 요리입니다. 저희는 주먹밥 추가해서 한 끼 대용으로 준비했는데요. 달걀 프라이 올려 주는 것은 기본이거니와 삼겹살 등의 고기류와 함께해도 꿀 조합이니 방학 맞은 아이들을 위한 메뉴로 또 출출한 밤 야식으로도 맛있게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