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814
상품목록
main thumb
매일미식회

소세지야채볶음 군대식 쏘야 초간단 레시피 자취생요리 밥반찬 술안주로 좋은 요리

매일 어떤 반찬을 해야 하나 고민일 때 재료 손질부터 요리 완성까지 10분이면 충분한 요리를 알려 드릴게요. 두둥!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세지 야채볶음 이랍니다. 저희 집은 김치류나 젓갈류 말고는 반찬을 몇 끼니씩 중복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매 끼 새로운 반찬들을 소량씩 해 먹고 있어요. 그만큼 뭘 만들어야 하나 고민도 많이 되고 귀찮은 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되도록이면 손쉽게 할 수 있는 요리들을 선호한답니다.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수많은 소세지 야채볶음 레시피 중에서도 난이도 최하가 아닐까 싶어요. 양념이나 재료를 최소화했는데도 맛은 최고이니 복잡게 만들지 말고 간단하게 해 봐요~ 가스불만 켤 줄 알면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저는 오늘 특별히 지인에게 들은 군대식 소세지 야채볶음을 준비했어요. 만들기만 하면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어른들 술안주로도 제격이에요. 너무 쉬우니 꼭 한번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https://ilovei-ar.tistory.com/entry/반찬-추천-무조건-맛있는-소세지-야채볶음-밥반찬-술안주로도-좋은-요리 [매일 미식회:티스토리]
2인분 1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도구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먼저, 재료들을 손질해 줄게요. 비엔나 소세지에는 칼집만 넣어주시고 프랑크 소세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저는 냉장고에 프랑크 소세지가 있어서 그걸로 만들었어요. 사이사이 양념이 잘 묻게 하기 위해서 칼집 두 번 내고 자르기를 반복해 주었답니다. 양파와 파프리카도 소세지와 비슷한 크기로 깍둑깍둑 썰어주시면 재료 준비 끝!!

도마 , 조리용나이프

저는 소세지나 햄을 요리하기 전에 씻거나 끓는 물에 데쳐주는데요, 그렇게 하면 불순물이나 어느 정도의 기름기와 나트륨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소세지를 넣어 튀기 듯이 볶아주세요. 기름을 많이 넣지 않아도 중간보다 센 불에서 볶아주시면 충분히 튀기듯이 볶으실 수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소세지 표면이 브라운 컬러가 될 때까지 볶으시면 됩니다. 소세지가 다 볶아졌으면 설탕을 넣고 소세지 표면이 코팅되도록 볶아주는 것이 오늘 요리의 키포인트! 볶아진 소세지에 채소를 모두 넣어서 섞어주세요. 채소는 오래 익히면 물러지니 살짝만 볶아 주셔도 되요. 소세지와 채소를 볶았으면 케첩을 튜브째로 세바퀴 둘러줍니다. 그 다음 마구 센 불에서 마구 섞으세요. 케첩의 신 맛이 어느정도 날아가면 요리는 완성이에요.

프라이팬 , 요리스푼

소세지와 케첩에 충분한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간장이나 소금을 넣을 필요가 없어요. 반찬 어디에나 넣는 그 흔한 다진마늘, 다진 파도 필요 없답니다.

완성된 소세지 야채볶음을 접시에 담고 깨를 뿌려주세요.

접시

등록일 : 2024-02-21 수정일 : 2024-03-19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오리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식빵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숙주나물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어묵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이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유부초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배추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아욱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라면땅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카레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