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946
강철새잎
#부추요리 #초간단부추무침만들기 #곱창과고기와잘어울리는부추무침 #부추무침비빔밥
곱창구이를 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함께 곁들이면 맛있을 부추무침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부추를 구입해서는 후다닥 양념해서 만든 부추무침입니다. 곱창구이집에서 먹는 느낌으로 젓갈없이 간장과 맛간장, 그리고 고춧가루로만 무쳐낸 초간단 부추무침입니다. 단맛은 맛간장과 설탕이 해 주었고요. 즉석에서 후다닥 무쳐서 먹는 맛과 또 한편으로는 숙성시켜서 먹는 맛이 다르거든요. 두가지의 맛을 동시에 느껴 보세요. ^^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있는 부추무침이 잘 무쳐졌습니다. 이제 밀폐용기에 담아서는 냉장고에 잠시 숙성시켜 주면 더더욱 맛있는 반찬이 됩니다.
밀폐용기에 담아 줍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 두고는 먹을때에 꺼내어서 담아서 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된장찌개가 있다면 부추무침과 무생채를 넣어 주고 고추장없이 된장찌개 넣고 슥슥 비벼서 먹으면 그또한 정말 맛있게 한끼를 드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 부추무침과 함께 무생채무침을 곱창구이와 함께 먹었습니다. 곱창에는 또 부추무침이니까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