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504
춤추는루나
살 빠지는 레시피 - 양배추 전 만드는 법 [밀가루 No 물 No]
양배추가 몸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고 위와 장에도 좋은 식재료로 많이 알려져 있는 아주 건강한 재료죠! 제가 장염 증상이 있어서 양배추 한 통을 사 왔거든요! 양배추로 뭘 만들어 먹지? 양배추 한통 사다 놓으면 한통 다 먹지 못하고 끝내는 버리게 되거든요! 양배추 한통 야무지게 해치워 먹어야지... 양배추 레시피 계속 올릴 듯....
양배추를 얇게 채 썰어주세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가늘게 곱게 잘 못해요! 그래서 음식이 다 큼직큼직하죠! 근데 제 입맛에는 뭐든지 커야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씹히는 맛도 있고...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볼에 양배추 넣고 물을 가득 넣은 후 식초를 넣고 5분 정도 담가놓아요.
닭가슴살은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 줘요 이럴 때는 가위가 최고더라고요
팬에 올리브유를 적당히 두르고 (바삭한 양배추전을 원하시면 올리브유를 더 많이 두르셔야 해요) 중불로 달군 후 양배추를 최대한 동그랗게 모양을 만들어 주고 밀가루가 전혀 안들어가지 않게 부치는 법 계란을 두개 풀어주세요!
계란을 넣으면 맛도 좋지만 부치기에 훨씬 수월해요!
접시를 이용해서 깔끔하게 뒤집었어요!
뒤집은 양배추전 위에 케첩을 발라주고 닭가슴살을 울려줘요!
닭가슴살은 더 작게 자르는 걸 추천해요!
닭가슴살 위에 체다치즈 올려주었는데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 가열을 해줘요! 소스 없이 먹어도 충분히 담백하고 양배추 자체가 아삭한데 구워도 식감이 남아있고 다른 재료와 조합이 좋더라고요. 한 접시 다 먹으니 포만감도 있고 건강한 한 끼였어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