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심을 소금과 후추로 넉넉하게 구석구석 간을 하고, 랩과 수건으로 잘 싸서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저는 충분한 시간을 주기위해 이틀을 두었는데, 빠르게 하시고 싶으시다면, 바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수건으로 감싸주는 이유는 고기의 모양이 처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끈으로 묶어주어도 됩니다만 수건이 더 예쁘게 유지됩니다.)
2. 센 불로 달군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 줍니다. 안심의 모든 면이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저는 한 면당 3분씩 총 18분을 구웠습니다. 접시에 옮겨 식힌 후 모든 면을 디종 머스터드로 덮어 줍니다. 그리고 랩으로 잘 싸주고, 다시 냉장고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3. 다음날, Duxelles를 만듭니다. 버섯, 샬롯(양파로 대용), 백리향(Thyme)을 잘 다져서 준비합니다. 잘 달군 프라이팬에 무염 버터를 녹여 줍니다. 그리고 준비한 버섯, 샬롯(양파), 백리향을 액체가 증발할 때까지 조리합니다. 저는 중불로 한 시간 45를 조리해 주었습니다. 소금, 후추 간을 해주세요. 저는 안심에 충분히 발랐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간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잘 식혀 줍니다. 다음에 다시 한다면 물기가 더 빠질 때까지 조리해 줄 겁니다.
4. Duxelles가 식는 동안 안심을 잘 덮을 만큼의 랩을 바닥에 깔아 주고, 안심의 길이를 덮기에 충분하고, 말기에 충분할 정도의 크기로 프로슈토를 깔아 줍니다. 저는 8장을 깔아 주었는데,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에그 워시(저는 그냥 노른자 사용했습니다.)를 이용해 페이스트리로 안심을 잘 덮어 줍니다.
9. 페이스트리 데커레이션은 선택사항입니다.
마무리된 안심을 오븐 425F (220도)에서 40분에서 45분 조리해 줍니다. 미디엄 레어를 목표로 하는 경우 내부 온도가 120F(약 50도)입니다. 저는 그냥 미디엄을 원했기 때문에 425F에서 45분 조리 후, 225F(약 110도)에서 10분 추가로 조리했습니다. 조리가 끝나면 10분 휴지(rest) 해 줍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