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갈매기살입니다. 기름 넉넉하게 둘러 주고는 튀기듯이 고기를 구워 줍니다. 이때, 다진마늘을 넣어서 1차로 구워 줍니다.
돼지고기가 회색빛이 나게 될때에 큼지막하게 썰어 놓은 양파를 대량으로 넣어서 덮어 줍니다. 이렇게 그대로 익혀 줍니다. 어느정도 익혔다면 이제 간장을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잠깐 토치를 이용해서 불쇼를 해 주면서 불맛을 좀더 더 가미해 줍니다.
감자, 당근을 넣어서 같이 섞으면서 볶아 주는데, 버터를 첨가해서 같이 볶아 줍니다. 그럼 더욱 고소한 야채와 고기맛이 됩니다.
버터가 녹으면서 골고루 섞였다면 매운카레가루와 가람마샬라를 넣어서 같이 섞어가면서 볶아 줍니다.
육수를 부어 주고, 강황가루를 첨가해서 잘 섞어가면서 끓여 줍니다. 육수는 천연조미료해물육수입니다. 없으시면 그냥 생수를 넣어 주셔도 됩니다. 좀더 진한 맛을 내고자 하신다면 치킨스톡을 살짝만 넣어 주셔도 좋습니다. 단!! 생수일경우에요.
걸쭉한 상태의 돼지고기당근커리가 되었습니다. 간을 보시고 슴슴하다고 생각이 들면 소금이나 카레가루를 추가로 넣으시면 됩니다.
완성접시에 반쪽에 밥을 올려 줍니다.
나머지반은 걸쭉하고 진한 커리를 올려 줍니다. 그럼 달달한 양파와 당근의 맛이 느껴지고 고소한 감자가 씹혀지는 맛 거기에 진한 강황과 카레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돼지고기당근카레 완성입니다. 사실 당근카레라고 할 것도 없지요. 늘상 카레할때에 넣는 것이니까요. 돼지고기가 없으시면 햄을 넣으셔도 됩니다. ^^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