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냄비에 물을 붓고 청정원 카레에 들어 있는 퐁드보 육수를 넣어 잘 섞은 후 감자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중간 세기의 불에서 20분간 끓인다.
5. 감자가 다 익으면 청정원 카레 가루를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가며 5분간 끓이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준다.
6. 팬을 달군 후 버터를 두르고 해동한 수비드 닭가슴살을 노릇하게 구워 5mm 두께로 슬라이스 한다.
7. 물을 끓여 우동 면을 삶는다.
8. 삶은 우동 면을 그릇에 담고 그 위에 카레를 덜은 후, 닭가슴살 슬라이스, 다진 피망, 대파를 올려준다.
풍부한 카레향과 노릇한 닭가슴살이 먹음직스러운 닭가슴살 카레우동이 완성되었습니다! 따뜻한 카레 국물에 빠진 면과 닭가슴살을 집어 김치와 함께 호로록! 담백한 닭가슴살과 진한 카레의 맛이 속을 확 풀어줄 것 만 같은데요. 정원이가 사용한 청정원 카레여왕 구운마늘&양파 카레 가루는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를 사용해 감칠맛이 더욱 깊답니다. 또, 고명으로 올려준 청정원 집으로ON 수비드 닭가슴살 플레인은 촉촉한 육즙은 물론 저온 숙성하여 더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콜드에이징 닭가슴살인데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볶음밥 등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에 활용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재료랍니다. 오늘 정원이가 소개한 닭가슴살 카레우동 레시피가 맘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차가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닭가슴살 카레우동으로 몸 풀고 영양도 채워보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