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439
Lime앤Thyme
에그 샌드위치
샌드위치를 즐기지 않지만 먹는다면 나는 에그 샌드위치를 좋아한다. 원래는 서브웨이에서 이 에그 샌드위치를 팔았는데 이게 뭐라고, 이거 만드는게 무슨 일이라고 어느 날 판매가 중단 되어 사 먹을 수가 없다…
우리 집 아들랭이는 삶은 계란을 좋아해서 어묵탕에도 장조림에도 삶은 계란을 넣어 주는 편이다. 계란을 까고 있으면 와서 한 입에 하나를 쑥 집어 넣는 무서한 짓을 하기도 한다. 먹은 것을 소화 시키기에 늘 허덕대는 엄마로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행동이다.
나에게는 계란에 대한 힘든 의무감 같은 게 있는데 고기를 많이 먹지 않는 내게 예전에 한의사 한 분이 이런 이야기를 했었다. 지금까지와 같이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앞으로는 지금처럼 웃으며 살아 갈 수 없을 수도 있다고… 그러면서 떡볶이를 먹더라도 하다 못해 라면을 먹더라도 의무적으로 계란이라도 넣어 먹으라고 했다.
계란만 보면 그 생각이 나서 자꾸 계란을 삶게 된다.
오늘도 나는 계란을 삶았고 까는 도중 아드님 입에 두개가 들어 갔으며 앞으로도 사는 동안 만큼은 웃으면서 살고 싶은 까닭에 나머지 계란으로는 서브웨이에서 단종된 그 에그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예정이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