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무말랭이무침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아삭아삭하고 아그작아그작 씹히는 맛이 좋기 때문에 오이지나 단무지를 대용할 만 하지요. 그리고 칵테일새우도 준비해 놓았고요. 새우는 이미 익혀져 있는 새우입니다.
밥은 식초, 소금, 통깨, 참기름을 넣고 양념을 해 줍니다.
김밥용김에다가 밥을 올려 주시고요. 그냥 기존의 김밥을 하는 것처럼 밥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햄, 맛살, 당근을 올리고 준비한 유부와 청양고추를 올려 줍니다. 소스는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를 뿌려 줍니다. 그리고 돌돌 말아 주시면 됩니다.
또 다른 김밥에는 햄, 맛살, 당근, 유부, 칵테일새우, 청양고추에 소스로는 칠리소스와 마요네즈를 뿌려 주었습니다. 역시 돌돌 말아서 김밥을 만들어 줍니다.
이번 김밥은 오이지도 안 들어가고 단무지도 안 들어가고 간장무말랭이무침에다가 유부를 넣은 김밥입니다. 무말랭이김밥이지요.
그 다음 김밥은 골고루 하나씩 만들어 놓았으니 모든 재료들을 총망라해서는 오이지도 넣고 간장무말랭이무침도 넣고 새우도 넣고 유부도 넣고 햄, 맛살, 달걀, 유부, 청양고추, 당근, 다다다 모든 재료들을 다 넣어서 만든 김밥입니다. 소스는 칠리소스에 마요네즈, 거기에 데리야끼까지!!! 소스도 다다다다다다다!!!
이것이 수미네반찬 이상민이 만든 튀긴두부가 들어간 김밥이지요. 즉, 유부김밥입니다. 청양고추가 들어가져 있고 마요네즈와 데리야끼소스가 들어가서 순간순간 매콤한 청양고추맛이 소스의 느끼함을 잡아 주면서 유부의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이 좋은 유부김밥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새우가 들어간 김밥인데요. 중간 중간 새우의 통살이 보이는 김밥입니다. 새우김밥의 묘미는 바로 꽁지에 있습니다.
각각의 재료들이 다르게 들어간 김밥과 모든 재료들을 다 때려 넣은 김밥까지 골고루 완성접시에 담아 줍니다.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캘리포니아김밥과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가 들어간 유부김밥, 그리고 간장무말랭이무침이 들어간 무말랭이김밥, 거기에 모든 재료들이 다 들어간 김밥까지 여기에 수미네반찬 김밥인 오이지김밥까지!!! 도대체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모둠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