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콘토마테이자 타마스의 재료들입니다. 물론 버섯야채볶음타파스만 할 것은 아닌 재료들이지요. 샌드위치와 과일샐러드햄타파스도 할 예정이니까요. 삶은달걀은 슬라이스로 썰어서 준비해 주시고요. 토마토는 샌드위치용으로 넣을 예정이고 양파도 그렇고요. 햄도 샌드위치와 더불어서 과일샐러드햄타파스에 들어가는 재료이지요. 조기조기 보이는 마늘도 준비해 놓으세요.
앞뒤로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바게트입니다.
이제부터는 판콘토마테를 해 줄텐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통마늘은 반으로 잘라 주시고 토마토도 슬라이스하고 남은 뒷부분을 준비해 놓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토마토는 충분히 채즙이 나올 수 있는 완숙토마토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
구워낸 바게트에 먼저 토마토를 문질어서 발라 줍니다.
그리고는 마늘을 그 위에 문질러서 발라 줍니다. 이렇게 해서 드셔도 충분히 맛있거든요. 이것이 바로 판콘토마테이지요.
바게트에 토마토, 마늘을 발라 준 판콘토마테는 완성입니다.
그렇게 만든 판콘토마테에 버섯야채볶음을 올려 줍니다.
그리고 삶은달걀을 올려 주세요. 그럼 와인안주로도 좋고 에피타이저로도 좋고요. 하나씩 들고 먹는 핑거푸드로도 좋지요. 마지막으로 트러플오일을 살짝만 뿌려주세요. 그럼 향이 넘넘 좋아지니까요.
홈파티나 크리스마스파티에 어울리는 판콘토마테에 버섯야채볶음, 달걀을 올린 타파스 완성입니다. 하나씩 들고 먹기에도 좋고요. 부담도 없고 산뜻한 느낌이 들지요. 좀더 더더더 산뜻하게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여기에 레몬즙을 살짝 뿌려 주시는 것도 좋겠네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