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베이컨과 소세지를 구워놓으시면됩니다. 물론 꼭 사이드메뉴가 있어야되는 건 아니랍니다. 그냥 오믈렛만 즐기셔도 맛있어요~
감자는 요렇게 자르시고 끓는물에 소금을 넣고 7분정도 삶아서 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주세요.
구운 감자를 좀 더 맛있게 하기위해서 버터를 두르고 파슬리와 소금을 넣고 버무려줍니다.
따로 준비해둔 양파와 버섯은 버터에 볶아 숨이죽으면 레드와인을 넣고 설탕을 약간 가미한 후 와인이 졸때까지 졸입니다.
휘핑크림 소주잔 1컵 분량에 아메리칸 치즈 1장이랑 피자 치즈 한 줌을 넣고 중불에서 치즈를 녹여주세요.
이제 오믈렛을 만들겠습니다. 오믈렛 펜에 준비해둔 양파, 피망, 소세지, 버섯을 넣고 볶아주세요. 소금간도 살짝합니다.
재료가 어느정도 볶아지면 불은 중불에서 풀어놓은 계란을 넣고 소금간을 약간해주세요.
계란이 어느정도 익을 때까지 스크램블한 후에 계란이 90%정도 익으면 팬모양에 맞게 둥글게 모양을 잡아줍니다.
치즈랑 크루통을 넣는 동안 오믈렛이 탈수도 있기 때문에 불을 낮추시든지 아니면 불 밖으로 잠시 빼주세요. 그리고 준비해둔 치즈크림이랑 토스트한 크루통을 중간에 넣습니다. 속재료를 넣고 반으로 과감히 접어주세요. 그럼 준비해둔 사이드메뉴를 접시에 맛있게 담고 오믈렛을 놓고 오믈렛 위에 와인에 졸인 양파랑 버섯을 올려줍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