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7,233
상품목록
main thumb
팥쥐렐라

브런치로 딱좋은 버섯달걀오믈렛

투명한 창가에 앉아 밝은 햇살 받으며 좋은 친구와 수다떨며 브런치로 즐기면 딱 좋을것 같은 부드럽고 영양가득한 버섯달걀오믈렛이랍니다~
1인분 15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파프리카와 양파, 햄은 네모나게 작은크기로 미리 썰어주세요. 백일송이 버섯도 미리 씻어서 가닥가닥 찢어 준비합니다. 백일송이 버섯은 쫄깃쫄깃한 식감이 무척 좋은 버섯이랍니다. 달걀도 톡톡 깨서 그릇에 담고 소금과 후추로 약간 간을 해 저어주세요
먼저 소스팬에 시판하는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한번 끓여서 뎁혀주세요. 토마토도 있다면 반쪽 잘라 송송송 넣어주면 느끼하지않고 더 신선하게 맛이 좋아요.
미리 예열된 후라이팬에 오일을 바른 후 후라이팬과 오일이 정분이 나서 둘이 딱 붙어 있도록 1분정도 기다려 주세요. 맨 먼저 양파와 햄을 볶다가 양파가 반쯤 익으면 백일송이 버섯을 넣고 소금, 후추로 한번 더 간해준뒤에 살짝만 더 볶습니다. 버섯은 오래 볶으면 힘이없고 질겨져 수분도 빠져나오고 맛이 없어요. 백일송이 버섯은 살짝만 볶아도 금새 쫄깃쫄깃 익어요.
미리 풀어놓은 달걀물을 1/3정도만 붓고 달걀이 반쯤 익는다 싶을때 숟가락으로 휘리릭 저어서 버섯야채볶음과 달걀이 서로 잘 엉겨 섞이게 해 주세요.
버섯달걀은 후라이팬 한쪽으로 밀어 놓은 후 후라이팬 바닥을 옆으로 살짝 밀어서 불기가 덜 닿게 해주시고, 나머지 빈 후라이팬바닥에는 오일을 조금 더 바른 후 나머지 달걀물을 마저 부어 달걀지단 부치듯이 익혀 구워줍니다.
달걀밑이 반쯤 익어 갈때 버섯달걀볶음위에 체다치즈 반쪽 자른것과 모자렐라 치즈를 올려줬어요.
달걀이 노릇노릇 다 익었다싶으면 뒤집개로 휙 뒤집어서 버섯야채볶음을 포옥 감싸 안도록 합니다. 치즈가 따끈따끈 녹도록 조금 기다렸다가 접시위에 참하게 올려담으면 완성~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도 달걀오믈렛위에 찰박하게 올려주고요.

등록일 : 2009-12-10 수정일 : 2015-09-16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10
파일첨부
닭봉조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나물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까르보나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마늘볶음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닭가슴살스테이크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동태찌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마약토스트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호박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약고추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보쌈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