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설탕,식초,후추가루,소금,파슬리가루를 모두 넣고 섞어 줍니다. (입맛에 맞게 소스재료를 가감해 주세요.) 볼에 스위트콘과 잘게 썰어둔 채소를 넣고 섞어 줍니다.
분량의 소스를 스위트콘과 채소에 넣고 잘 버무려 줍니다. 밀폐용기에 담아 반나절 하루정도 냉장보관 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던맛 그대로. 초간단 홈메이드 콘샐러드 완성. 알록달록하니 색감도 이쁘고 보기도 좋죠? 새콤달콤, 채소가 아삭아삭, 옥수수가 통통, 피망과 양파의 풍미가 느껴져서 아주 맛있어요. 제 입맛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콘샐러드보다 더 맛있는듯
저는 집에 청피망 밖에 없길래 색감을 내기 위해서 청오이를 껍질 부분만 두껍게 깎아서 다져서 넣고 넣는김에 당근도 넣어 봤는데요. 청피망과 홍피망이 집에 있으시면 청피망과 홍피망, 양파만 넣어도 맛있어요. 좋아하시는 채소를 더 첨가 하셔도 좋지만 피망과 양파는 꼭 넣어주셔야 콘샐러드의 맛이 제대로 난답니다.
콘샐러드는 만드신후 바로 드시는 것 보다 밀폐용기에 담아 반나절이나 하루정도 냉장보관후 드셔야 스위트콘에 채소의 풍미와 소스가 스며들어 더 맛있어요. 뭐 금방 드셔도 맛있지만 만드셔서 냉장보관해서 드시면 훨씬 더 맛있다는걸 느끼실수 있으실 거예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