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매운맛을 제거하기 위해 물에 헹궈줬지만, 취향에 따라 헹구지 않아도 됩니다.
치즈 춘권에 정말 잘어울리는 드레싱이예요, 드시다 보면 약간 느끼할수 있는데요 그느끼함을 싹~잡아줘서 정말 추천 드리니 꼭 메모하셨다 만들어보세요.
꼭 생 닭가슴살 아니여도 시중에 파는 조리된 치킨 제품, 아무거나 사용하심되구요, 어떤분은 먹다 남은 후라이드, 양념치킨등등 넣었는데 정말 맛있다하드라구요~
저는 편하게 치즈스틱을 사서 하나씩 넣었어요, 아님 바 (bar)나 통으로 된 치즈는 길게 잘라주셔서 넣어주시구요, 치즈를 좋아하신분들이람 두개씩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
밀가루 물은 스프링롤 끝부분 처리에 사용되요~ 풀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생각보다 쉽게 마르기 때문에 지퍼팩에 꼭~넣어 사용하시고, 지퍼팩 하나를 더 준비하여 완성용(치즈스프링롤) 을 넣어주세요
작은 춘권피를 사용하셔도 되지만, 튀길때 치즈가 쉽게 터질 확률이 높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춘권피의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 큰것을 사용했어요.
너무 오래 튀기면, 치즈가 흘러나올수 있으니, 어느정도 노릇한 끼가 보임 바로 건져주세요! 튀김요리가 번거롭거나 힘드시면, 프라이팬에 만두처럼 구워주셔도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등록일 : 2021-01-11 수정일 : 2021-01-11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