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122
대상
브런치 메뉴로 딱! 연어 카르파치오
빵, 고기, 파스타 등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리는 카르파치오는 익히지 않은 생 소고기를 얇게 썰어 위에 마요네즈, 우스터 소스, 레몬주스로 만든 소스를 뿌려 먹는 이탈리아식 요리인데요. 고기가 아닌 문어, 광어 등 취향에 맞는 재료를 추가하여 먹을 수 있답니다. 정원이는 오늘 연어를 사용한 카르파치오를 만들어 볼 건데요. 부드러운 연어와 식초가 들어가 새콤달콤한 소스의 조합! 지금부터 살펴 보아요 ~
2. 양파는 작은 주사위 모양으로 썰고, 토마토는 모양대로 슬라이스 하고, 비네그레트 재료를 넣어 소스를 만든다.
3. 접시에 연어를 넓게 담고 비네그레트 소스를 뿌리고 어린야채를 올려 완성한다.
새콤달콤한 비네그레트 드레싱이 입맛을 돋우는 연어 카르파치오가 완성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연어에 드레싱이 골고루 배어 풍미는 살아나고 식감은 더욱 쫀득해져 먹는 재미가 있는 메뉴랍니다. 정원이의 연어 카르파치오는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비네그레트 드레싱에 식초를 사용하여 부담없이 먹을 수가 있는데요. 청정원 정통파인애플식초는 3번에 걸친 발효와 장기간 자연숙성을 하여 식초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물과 과일 농축액만 넣어 발효했기 때문에 과일 본연의 진하고 상큼한 맛이 가득해 드레싱에 어울린답니다. 드레싱에 과일을 넣지 않아도 상큼함을 느낄 수 있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원이네 식초라구요~ 정원이와 함께 만들어 본 연어 카르파치오는 짧은 시간에 뚝딱 만들 수 있는 간편한 레시피이니 가족들과 함께 주말 브런치 메뉴로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