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샐러드와 에그샐러드를 합쳐 놓은 것입니다. 여기에 바질가루, 소금, 후추를 추가로 넣어 주었습니다. 조금 단맛이 강한 것 같아서요.
에그감자샐러드를 짤주머니에 넣어 주었습니다. 나중에 유부초밥 위에 토핑으로 뿌려질 예정이지요. 이렇게 짤주머니에 넣으면 쉽고 간단하게 토핑할 수가 있습니다. 짤주머니가 없으시다면 지퍼백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유부초밥을 사면 오는 단촛물과 후레이크를 밥에 넣어 줍니다. 잘 섞어 줍니다. 그럼 초밥용 밥은 다 되었습니다.
사각형의 유부초밥입니다. 사각형이기 때문에 잘 새워지고 위에 토핑하기에도 편한 점이 있습니다. 토핑때문에 사각유부초밥을 구입했습니다.
먼저 유부주머니의 입을 벌려 줍니다.
밥은 뭉쳐서 타원형으로 만들어 줍니다.
타원형으로 빚어낸 밥을 입벌린 유부주머니안에 넣어 줍니다. 꾸욱 꾸욱 눌러 주세요. 위에 토핑이 올려질 예정이기 때문에요.
유부주머니에 초밥을 다 넣어 주었습니다. 사실 이것이 유부초밥이지요. 이대로 그냥 드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에그감자샐러드를 만들어 놓았으니까 짤주머니의 입구 끝을 가위로 1cm위로 잘라 주시고는 유부초밥 위에 짜 줍니다. 취향에 따라서 높게 높게 쌓아 올리 듯이 에그감자샐러드를 짜 주셔도 되고요. 그건 먹는 사람 맘이죠. ^^ 에그감자샐러드까지 유부초밥 위에 토핑을 올려주면 에그감자유부초밥은 완성입니다.
이젠 타코와사비군함말이를 만들어 보지요. 타코와사비입니다. 와사비의 콧끝을 자극하는 톡쏘는 맛이 있고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타코의 맛이 좋은 딱 사케를 부르는 맛이지요.
김밥용김입니다. 김밥용김을 가로로 4등분해 주었습니다. 가로란!!! 김밥을 말때에 놓는 그 위치에서 가로입니다.
군함말이에 들어가는 초밥을 타원형으로 뭉쳐서 만들어 주었습니다.
초밥을 김에 넣고는 돌돌 말아서 군함을 만들어 줍니다. 깔끔하지 않는 위부분은 가위를 이용해서 잘라 줍니다.
타코와사비가 들어가지 않는 군함이 다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타코와사비를 안쪽에 수북하게 넣어 주면 타코와사비군함말이 완성이지요.
타코와사비를 넣어 준 타코와사비군함말이와 에그감자샐러드응 토핑한 유부초밥 완성입니다. 완성 접시에 섞어서 올려 놓아 주었습니다. 곁들여서 타코와사비도 종지에 담아 주었습니다. 톡톡 튀는 타코와사비의 맛과 유부초밥, 그리고 군함말이랑 같이 먹기에 딱 좋지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