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새우는 잘게 다져서 준비하고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2개씩 준비하여, 반으로 갈라서 씨앗을 제거한 다음 3개씩 준비합니다.
파프리카 컵밥에 올릴 고명으로 3층 치즈 크림치즈를 모양틀을 이용하여 큰별과 작은별 모양을 잘라서 큰 별모양 위에 작은 별 모양을 올리고 작은 하트 모양도 2개를 만들어 놓습니다.
치즈와 함께 고명으로 올릴 청.홍 무순과 돌나물도 조금씩 준비합니다.
과일을 조금씩 썰어서 준비하고 마늘과 대파는 다져서 준비하고, 파프리카는 반쪽씩 남겨서 잘게 썰고, 모양을 만들고 남은 자투리 치즈도 잘게 잘라서 준비합니다.
팬에 포도씨유와 다진 마늘과 대파를 넣어서 볶은 다음, 다진 새우를 넣고 볶음한 후, 밥과 파프리카와 함께 굴소스를 넣고 볶아서 참기름과 통깨를 넣어서 볶음밥을 만들고, 불을 끄고 자투리 치즈 잘게 썰어 놓은것을 넣어서 뒤적여서 치즈가 녹으면 치즈볶음밥이 됩니다.
치즈볶음밥과 함께 미리 씨앗을 제거하여 준비한 파프리카를 나란히 놓고 주먹밥 처럼 단단하게 뭉쳐서 파프리카에 꾹꿀 눌러 담고 고명으로 3층치즈랑 샐러드채소과 과일을 함께 올리고, 남은 밥은 주먹밥을 만들어 하트모양 3층치즈를 올려주면 '3층치즈 파프리카 컵밥과 주먹밥 완성입니다.
커다란 접시에 빨간 파프리카의 껍질을 사과처럼 깍아서 장미꽃을 만들어 가운데에 담고, 파프리카 컵밥을 색깔별로 예쁘게 돌려 담으면 근사한 상차림이 됩니다.
3층치즈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는 파프리카 컵밥이 너무 예뻐서 눈으로 한번 먹게 됩니다
고소하고 맛있는 3층치즈 파프리카 컵밥에 과일이 들어가서 고소하면서도 상큼합니다.
볼수록 눈이 가고 맛볼수록 손이가는 3층치즈 파프리카 컵밥은 달콤하면서도 아삭한 미니파프리카에 담아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데 예쁘고 상큼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