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를 써는 동안 키친타월 2~3장으로 두부를 감싸 둡니다. (물기 제거를 위해서 키친타월에 감싸 둡니다. 키친타월이 없으시면 면보에 감싸 두셔도 됩니다.)
양배추와 양파는 채 썰어 줍니다.
달군팬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넣고 볶은 다음 양파가 2/3쯤 익었을때 양배추와 소금을 넣고 볶아 줍니다. 다 볶았으면 접시에 담아 둡니다.
맛살은 3등분으로 잘라 잘게 채 썰어 줍니다. 파는 동그랗게 총총 썰어 줍니다. 계란2개를 깨어 다진파와 맛살, 소금을 넣고 섞어 둡니다.
두부를 5등분으로 잘라, 두부 앞, 뒤, 옆면에 밀가루를 꼼꼼하게 묻혀서 계란물을 묻혀 줍니다.
달군팬에 기름을 두르고 두부와 게맛살,파를 숟가락으로 떠 팬에 놓습니다. 나머지 두부도 팬에 놓아 줍니다. 두부를 놓을때 두부사이의 간격을 벌리지 마시고 딱 붙혀서 놓아 주세요.
한쪽면이 다 구워졌으면 팬에 맞는 접시를 대고 팬을 뒤집어 줍니다. 접시에 두부가 담겨 있으면 접시를 한쪽으로 기울여 팬에 스르륵 부어 줍니다. 나머지 한쪽도 이렇게 해서 마저 구워 주시면 됩니다. (저는 두부옆에 나온 계란물은 지저분하게 보여 잘라 내었습니다. 그냥 드셔도 되고, 저처럼 옆면을 깔끔하게 다듬어 주셔도 됩니다.)
접시에 볶아 두었던 양파, 양배추를 담아 줍니다.
그 위에 두부를 놓고 데리야끼소스, 김가루, 마요네즈, 가쯔오부시(가다랑어포)를 곁들여 드시면 OK. 드실때는 잘라서 드셔도 되고, 젓가락으로 냠냠 하셔도 좋아요. 레시피를 보시면 알겠지만 두부의 양은 팬의 크기에 따라 달라 집니다. 팬의 크기가 작으시면 두부의 양을 줄여 주시고, 팬이 조금더 크시면 두부의 양을 늘려서 구워 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