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고추는 씨를 빼면 매운맛이 덜하고 깔끔한 요리를 원하실때 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개인의 식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1. 양배추 사용법 : 칼에 닿는부분부터 색이 변하고 상하기 쉬워서, 뜯을때 칼을 가급적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겹겹이 낱장으로 뜯어 사용할 만큼 세척하고 나머진 보관합니다.
2. 양배추 세척법 : 물에 담가 2분~5분정도 사이 담가둔후, 위,아래로 흔들어주고 흐르는 물에 앞,뒷면을 다시한번 깨끗이 씻어주세요.
물기에 따라 반죽의 양이 달라질수 있기때문에, 양배추의 물기를 제거한후 썰어주세요.
곁들일 양념 간장과 베이컨에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소금은 조금만 넣어주면 됩니다. 전을 부칠때 양배추가 떨어질수 있으니, 부침가루양은 조절하여 더 넣어도 됩니다.
오늘의 포인트 ! 다른 기름 따로 필요없이 베이컨을 살짝 구워 그 기름으로 전을 부칠꺼예요!
중약불
약불
약불유지
처음에는 뒤집는게 어려울수 있으니, 나눠서 하더라도 작은팬에서 뒤집을수 있을 만큼만 덜어해보세요!
계란은 베이컨과 양배추를 흐트러지지 않게 하고, 더욱 고소한 맛을 낼수있게합니다.
약불유지
처음부터 크게 부치면 흐트러질수 있어서, 작은 사이즈 팬(20.3cm=8인치)을 사용했구요. 좀 도톰한 크기의 양배추전입니다.
혹시라도 안에 안익었을까봐 염려하시는분 계실것같은데요. 베이컨도 이미 초벌로 익혔구요,양배추는 그냥 드셔도 되는거라 충분히 익었답니다!
등록일 : 2020-12-14 수정일 : 2020-12-1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