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자취하는 분들은 까딱하면 영양섭취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쉽죠.
만드는 것도 한 두 번이지 자취 생활이 길어질수록 요리하는게 귀찮아져서 결국엔 외식에 의존하게 되는데, 집 밖에서 먹는 밥이라는게 아무래도 자극적이고 영양밸런스가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제가 고기와 매운거에 환장하는지라 작정하지 않으면 야채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적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저처럼 귀찮음이 많고 야채섭취를 소흘히 하시는 분들이 한 번쯤 손을 대 볼만한 요리(라고 하기도 뭐한-_-)입니다.
생야채 싫어하시는 분도 쉽게 드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흑초 야채스틱>
[재료]---1,2인분
오이 1개, 샐러리 1/2개, 당근1/3개, 흑초+간장을 적절한 비율로 3큰 술
[만드는 법]
1. 오이, 샐러리, 당근은 껍질을 벗긴 상태에서 1㎝, 6㎝의 기둥모양으로 자른다.
2. 비닐봉지에 1을 넣고, 흑초간장을 넣은 뒤, 600W전자렌지에서 1분 정도 가열한다.
,3. 전자렌지에서 꺼내어, 얼음물에 봉지채로 넣어 차갑게 하여 접시에 담아 낸다.
(feat. 쿠로즈야 폴라리스 페북 https://www.facebook.com/kurozuyapolaris)
그냥 식초를 쓰면 될 것이라 생각하기 십상이지만 이 레시피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쿠로즈야 순현미흑초는 맛의 판도를 바꿔놓습니다!
좀 더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 블로그 <쿠로즈야 폴라리스>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폴라리스 홈페이지 www.kurozuya.co.kr 로 오시기 바랍니다!
등록일 : 2016-06-23 수정일 : 2024-03-12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