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한 견과류는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 5분 정도 굽거나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준비 합니다. 사각무스틀 밑엔 종이호일을 깔고 사방에 기름칠을 해서 준비 합니다. 팬에 버터를 녹여주고 버터가 녹으면 메이플 시럽을 넣고 섞어 줍니다. 건포도를 뺀 나머지 재료를 모두 섞어서 준비 합니다.
메이플시럽과 버터가 섞이면 마시멜로우를 넣고 약한불로 녹여 줍니다. 마시멜로우가 완전히 녹아 부글부글 끓기 시작하면 섞어둔 재료를 넣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건포도를 넣은후 굳지 않도록 주걱으로 재빨리 섞어 줍니다. 재료가 골고루 섞이면 준비한 틀에 부워 줍니다.
재료가 식어 굳기 전에 기름칠한 주걱으로 표면을 꾹꾹 눌러 모양을 잡아 줍니다. (중간 중간 건포도를 위에 더 뿌려가며 모양을 잡아 주세요.) 손으로 만져보아 살짝 덜 굳었다 싶을때 적당한 크기로 잘라 줍니다.
쫀득 쫀득 새콤달콤 건포도와 와사삭 크런치와 고소한 견과류가 씹히는 너무 맛있는 영양간식 레이즌 크런치 바 완성. 건포도는 신선하고 좋은것으로 아낌없이 듬뿍, 프레이크는 달지않고 바삭바삭한것으로 준비 하시고 또 쌀크로칸트도 살짝 볶아서 사용 하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건과일은 건포도만 넣으셔도 충분히 맛있으니 이것저것 다른 건과일을 준비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물론 취향껏 다른 건과일을 넣으셔도 좋겠지만.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