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308
상품목록
main thumb
심플민

짜파구리 만드는 법 짜파게티너구리 비율 짜빠구리 레시피

오늘은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조합으로 밋밋할 수 있는 짜파게티를 매콤한 맛과 어우러져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짜파구리 레시피입니다. 짜파구리는 두 가지 다른 라면 스프가 혼합되어 들어가기 때문에 그 비율이 중요한데요. 아이들이 좋아하여 여러 차례 만들어 본 결과 짜지 않으면서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맛을 내며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율로 소개해 드립니다. 너무 뻑뻑하거나 불지 않고 면도 맛있게 삶아내며 반숙의 달걀과 함께 고소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짜빠구리 레시피 차근차근 소개합니다.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조리도구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짜파게티 1개, 너구리 1개 준비하여 건더기 스프는 모두 사용하고 짜파게티 스프는 1개 모두, 너구리스프는 반개 넣어주면 딱 맛있는 짜파구리가 완성되어요.
물 1L를 넣고 팔팔 끓으면 너구리와 짜파게티면을 모두 넣어줍니다. 면발의 두께가 비슷하여 함께 넣음 적당하고요. 이때 건더기스프도 모두 넣어줍니다. 가장 중요한 건 여기에서 모두 익히지 않고 60~70% 정도만 익혀주도록 해요. 나중 스프를 넣고 한 번 더 볶으며 익히기 때문이랍니다.

냄비 , 요리젓가락 , 요리집게

60~70% 정도 익으면 물을 덜어내 1컵 정도만 남겨두는데요. 물을 모두 버리고 끓인 면수를 한 컵 넣어주셔도 되고 저처럼 한 컵 분량을 남기고 물을 버려주셔도 좋아요.
1컵 정도의 소량의 물을 남기고 짜파게티스프 1개와 너구리스프 1/2개를 넣어줍니다.
스프가 면발에 골고루 잘 배며 섞이도록 볶아주면 맛있는 짜파구리 완성입니다.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짜파구리에 달걀 반숙 프라이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꿀맛이랍니다. 쉽고 간단한 레시피로 면발의 익히는 정도와 스프의 양만 조절하여 끓이면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짜파구리 레시피랍니다. 달걀 반숙 프라이 올려 면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또한 여기에 체다 치즈도 한 장 올려 짜계치로 드셔도 부드럽고 고소하게 드실 수 있고 소고기 구워 함께 드셔도 최상의 조합으로 영양까지 챙기며 맛있는 한 끼로 완성할 수 있어요. 만드는 법은 쉽고 간단하면서 맛은 보장된 재료로 만드는 레시피라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은 짜파구리로 한 끼 식사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접시 , 프라이팬 , 뒤집개

등록일 : 2024-11-05 수정일 : 2024-11-0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0
파일첨부
당근케이크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마늘쫑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달걀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마늘볶음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라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설렁탕깍두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막국수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떡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달걀말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갈비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