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등록일 : 2018-11-02 수정일 : 2018-11-0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오랫만에 배추김치가 맛있게 됐네요 며칠은 반찬걱정 없을듯하네요 감사해요
감사합니다.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이 레시피 쉬워 보여서 , 재료들을 몇배로 만들어, 과감하게 배추 10통 으로 담갔습니다. 4통은 막김치, 6통은 포기 김치로. 어제 담갔는데, 오늘 먹어보니 시원하고 맛있어요. 저의 엄마가 해주시던 김치의 맛이에요. 김치에 밥을 갈아 넣은것은 처음이에요. 포기 김치에는 양념에 채썬 무를 더했어요. 감사합니다.
와우^^대박~배추를 10통씩이나 담그셨네요.김장 수준입니다.너무 힘드셨겠어요.몸살은 안 나셨나요?큰일과 요리를 굉장히 잘 하시는 분이신가 봅니다.힘 드셨지만 정성으로 담그신 김치가 입맛에 맞게 되었다니 존경과 감사가 느껴지네요.그 가운데에서도 저에게도 힘 주시는 글 올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요즘 처져 있었는데 힘내서 움직여 보겠습니다.다가오는 추석명절 맛있는 요리로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세요.너무 무리 마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선생님~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동네마트에서 배추 세일하길래 쌤 레시피만 믿고 사왔어요~ㅎ 맛을 보니 아주 맛있어요~ 김장전에 당분간 우리집 식탁을 책임질 이쁜 녀석이네요~^^ 쉽고 맛있는 레시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레시피때 또 뵙겠습니다~
하늘의그리움님!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반갑습니다.올려주신 인증샷보니 넘~맛나게 보여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ㅎ 여전히 맛있는 요리로 가족분들의 식탁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고 계시는 모습에 저도 흐뭇해집니다. 올해 김장 배추가 조금 비쌀것 같네요.미리 부터 걱정(?)이됩니다.오늘도 귀한 시간 내셔서 저에게도 힘주시는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여러가지 바이러스 조심하시고,건강하게 지내세요.다음에 소식 또 전해주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