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장해서 보관해 두었던 자연산 모듬버섯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찢어서 반나절 이상 물에 염분을 빼 놓은 자연산 버섯을 준비해 두고
미리 많은 량을 물에 담궈서 염분을 많이 빼내서 한번 쓸 만큼 지퍼백에 물과 함께 넣어서 냉동을 해 두었다가 사용하시면 편리 합니다.
후라이팬이 열이 오르면 코코넛 오일을 2 티스픈 정도를 넣고서 손질해 둔 자연산 모듬버섯을 넣고서 코코넛 오일이 잘 베이도록 볶아 줍니다.
자연산 모듬버섯이 어느정도 볶아지면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고 항암성분도 있는 바질 20가지로 담근 바질식초를 1 티스픈정도 넣어줍니다.
바질식초가 없으면 항암성분이 있는 허브식초 또는 대체 가능한 식초를 넣어 줍니다 .
이제 코코넛 밀크 200ml를 넣어주고서 잘 볶아 줍니다.
한번 끓어 오르면 약불로 줄이고
코코넛 밀크가 버섯에 잘 베이게 볶아 주고 어느정도 농도가 걸쭉해질 때까지만 볶아줍니다.
이제 완성 된 자연산 모듬 버섯 코코넛소스 볶음을 접시에 담고서 그 위에 이탈리안 파슬리 올려서 다무리 합니다.
파슬리가 없으면 고수던 바질이던 좋아하는 허브로 대체 가능 합니다.
염장되어 있던 자연산 모듬버섯을 반나절 이상 물에서 염분을 빼 내어도 어느정도의 염분이 있으므로 별도의 간을 추가 할 필요가 없을거 같고 코코넛 밀크와 바질식초가 맛을 조화롭게 해주고 파슬리 또는 다른 허브가 간이 약해도 그다지 느껴지지 않는 요리가 되도록 도와 줍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